그린 마켓 각계각층의 시장

그린 마켓

Mala and Market 사무이 그린 마켓 표면 아래를 살펴보세요.
사무이는 작은 곳입니다. 예, 매년 백만 명이 넘는 방문객을 맞이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여기에 살고 일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그 대답은 전 세계와 각계각층에서 온 모든 국적의 광범위하게 분류된 무리입니다.
얼마나 많은지 추측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아이들을 학교에 데려가는 것 외에는 만나거나 모이는 공동의 방법이 없습니다. 또는 적어도 2007년에는 그랬습니다.

먹튀검증

올해는 Lamai의 Tamarind Springs Forest Spa가 작은 요가 축제를 개최하여 세계 평화의 날을 기념하기로 결정한 해였습니다.
놀랍게도(그리고 다른 모든 사람들도!) 약 600명의 사람들이 모여 들었고,
여러 가지 이유로 서로 연결할 방법을 찾고 있는 아주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 살고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리하여 사무이 말라가 탄생했습니다. 회비나 가입 기준이 없는 느슨하게 짜여진 사람들로 구성된 그룹으로,
“집에서 시작하여 사무이에서 시작하는 깨끗하고 친환경적인 세상을 위한” 공통 관심사를 공유하는 사람들만 있습니다.

그 이후로 Samui Mala는 섬 전역에서 수많은 이벤트를 조정하고
기금 마련을 만들고 공통 관심사에 대해 같은 생각을 가진 그룹의 네트워크를 돕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매년 발생하는 일회성 Mala는 ‘그린 마켓’의 형태로 정기적이고 지속적인 커뮤니티 포럼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처음에는 Nomadic이 이 포럼에서 모여서 만나고 인사하고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식사를 했습니다.

사무이 말라 그린 마켓

피셔맨스 빌리지(Fisherman’s Village)에 있는 엘리시아 부티크 리조트(Elysia Boutique Resort)에서 영구적인 집을 찾았습니다. 여기에서 Facebook 페이지와 사이트에 발표된 대로 약 6주마다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때때로 특별한 경우에 그들은 8월에 그들이 발견될 예정이었던 Six Senses Samui와 같은 호의적인 호스트의 특집을 받기 위해 밖에 나갈 것입니다.

처음부터 현지에서 재배한 유기농 농산물과 신선한 주스, 스무디 및 기타 건강 식품이 판매되었습니다. 유기농이든 아니든 농산물은 토지 비용이 높은 관광 섬에서 진정한 도전입니다. 따라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녹색’은 다른 건강하고 집에서 만든 제품에 의해 추월되었습니다. 범위는 커뮤니티의 다양성을 반영합니다. 수제 빵과 구운 식품, 현지에서 생산된 치즈와 초콜릿, 페스토, 잼, 심지어 천연 재료로 만든 화장품과 스킨케어 제품까지 노점의 성격과 수가 증가했습니다. 현지 레스토랑과 카페에서는 신선한 음식과 음료를 판매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며 Absolute Sanctuary, Kamalaya, Peace Resort, Six Senses Samui 및 Vikasa와 같은 환경 보호 리조트를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정치기사

10여 년 전에 시작된 Mala와 오늘날의 사무이 그린 마켓(Samui Green Market) 이래로 상징적인 특징은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특히 일회용 비닐 봉투, 거품 또는 빨대를 사용하여 공급업체에 플라스틱 포장 또는 포장에 대한 대안을 찾도록 촉구합니다. 구매자는 자신의 쇼핑백을 가져옵니다.

보존과 재활용 그 자체는 사무이에게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10년 전만 해도 모든 사람들이 고립되어 각자의 작은 일을 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이제는 모든 것을 하나로 묶는 일관성과 인식이 있습니다. 그것이 무엇이든 간에 Samui Mala는 이러한 더 넓은 관점이 탄생한 조력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