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발 전문이라고 하는 사람에게 머리를 하러 갔어.

금발

미용실 방문이 끔찍하게 잘못 된 후 BEAUTY 애호가는 눈물을 흘렸습니다.

머리카락이나 미용과 관련된 모든 것에 관해서는 일반적으로 약간의 추가 투자를 하고 전문가에게 문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한
여성의 경우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금발

그녀의 자물쇠를 밝게 하기 위해 TikTok 사용자 Tonii(@toniidabarb)는 전문가와 약속을 예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일이 뜻대로 되지 않았고, 백만 달러가 된 기분으로 미용실을 떠나는 대신 젊은 여성은 눈물을 흘리며 의자에서 쫓겨났습니다.

이후 915,000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터넷을 강타한 이 동영상에서 Tonii는 발생한 일을 설명하기 위해 TikTok에 가져갔을 때 괴로워하고
감정적인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 빌어먹을 녀석이 말 그대로 나를 그녀의 가게에서 쫓아냈으니까 짜증나.”

설상가상으로 그 여자는 머리카락이 잘 나온 것에 만족하지 못하고 살롱을 나가도록 강요당했을 뿐만 아니라 Tonii도 엉망으로 기소되었습니다.

”그녀는 415달러(322파운드)를 원했고, 나는 그녀에게 200달러(155파운드)를 주었다. 왜냐하면 빌어먹을, 하루가 끝날 때 기분이 좋지 않기
때문이다.

”당신이 내 머리를 가지고 노는 것처럼 […] 그리고 난 그냥 어떤 망할 놈처럼 나가지 않을 것입니다.”

감정적인 그녀는 눈물을 참기 위해 머리카락을 살짝 들어올려 비극적인 여파를 드러냈다.

금발 전문이라고 하는 사람

약간의 노란색 패치가 있기는 하지만 상단 레이어는 비교적 밝은 회색 톤으로 보이지만 시청자를 충격에 빠트린 것은 바로 아래에 숨어 있는
것이었습니다.

사실, 결과는 너무 나빴고 일부는 고객이 미용사를 법정에 데려갈 것을 요구하기도 했습니다. 일부 가닥은 밝은 오렌지색이었고 그녀의 어두운
뿌리가 여전히 엿보였습니다.

멋진 빙고: 오늘 £10를 사용하면 £20 보너스 및 30개의 무료 스핀을 받으세요

영상에서 토니는 머리가 ‘훨씬 더 나빴다’는 이유로 머리를 자르라고 한 적이 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그녀는 모든 일에 대해 너무 무례하게 굴고 있었어.”

고뇌에 찬 여성에 따르면, 이 ‘걸작’ 뒤에 있는 미용사는 엉망진창을 고치기 위해 머리카락을 균일한 색으로 염색하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카지노 api

그녀는 심지어 최종 톤이 고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 ‘상식’이라고 주장했다고 ​​Tonii가 덧붙였습니다.

그녀가 처음에 기대했던 것보다 215달러(167파운드) 적게 받은 후, 전문가는 고객에게 ‘라쳇’이라고 부르기까지 했습니다. 약속.

그 전문가가 다른 클라이언트와 동시에 작업하고 있었다고 밝힌 Tonii는 다른 불만스러운 클라이언트와 마찬가지로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한
유일한 사람이 아닙니다.

후속 비디오에 따르면 한 리뷰에서는 미용실이 ‘작업의 질에 비해 비싸다’고 동료 미용 애호가들에게 경고했습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다른 소녀는 Tonii가 Instagram에 업로드한 이야기에 미용사가 자신의 머리 전체를 ”죽였다’고 주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