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태 반대 단체는 오해의 소지가

낙태 반대 단체는 오해의 소지가 있는 광고로 여성을 표적으로 삼습니다.

Hana는 자신이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았을 때 낙태를 하고 싶다는 것을 알았지만 Google에서 병원을 검색한 결과 낙태 반대 센터를 찾았고 그녀는 낙태 결정을 거부하기 시작했습니다.

미국의 많은 주에서 BBC News는 이러한 병원을 광고하는 잘못된 웹사이트가 Google 검색 결과의 상위에 나타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먹튀검증 Facebook은 부정확한 의학적 조언으로 광고하지만 실제 낙태 제공업체는 광고가 거부되고 계정이 제한됩니다.

미국 북동부 매사추세츠 주에 거주하는 19세 Hana가 방문하는 상담 센터와 같은 상담 센터는 종종 기독교 단체에서 운영합니다.

낙태 반대 단체는

그들은 임신 테스트 및 초음파와 같은 일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지만 일부 온라인 프로모션에서는 임신 중절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잘못 제안합니다.

하나가 그 절차를 살인과 비교하는 포스터가 늘어서 있는 센터의 복도를 걸어가고 있을 때야 이곳이 그녀가 믿었던 낙태 클리닉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낙태 반대 단체는

Hana는 자신을 대학에서 건강 관련 과정을 공부하는 “괴상한 연구원”이라고 설명하지만 클리닉 웹사이트에는 실제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정보가 없습니다.

홈 페이지에는 “통제하십시오 – 무료 낙태 상담으로 시작하십시오.” 그리고 “조심하세요”라는 탭에서

여기에는 “방금 당신이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당신의 선택 사항을 알고 싶어합니다.”

그곳에 도착하자 하나는 부정확하게도 낙태가 다음과 관련이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불임과 유방암 – 그리고 코비드-19 백신을 맞았다면 그녀는 어쨌든 임신을 잃어 낙태를 필요로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예방 접종을 받은 사람들이 더 이상 유산할 가능성이 없으며 실제로 Covid와 관련된 조산 및 사산의 위험으로부터 더 잘 보호된다는 증거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또한 자신의 의사에 반하여 초음파 검사를 보도록 압력을 받았습니다.

“어떤 엄마가 자기 아이 사진을 보고 싶어하지 않겠어요?” 그녀를 돌보는 사람이 물었다.

하나는 속임수와 배신감을 느꼈다.

센터 외 40여 곳에서 마케팅을 제공하는 낙태 반대 단체인 Human Coalition,

B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우리의 연구에서 대부분의 낙태 결정 여성은 낙태를 원하지 않고 도움을 원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여성들이 원하는 보살핌과 지원을 받고 삶을 선택하도록 연결함으로써 그 격차를 메움으로써 여성들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Google은 특정 용어에 대한 검색 결과 위에 광고를 표시합니다.

광고주는 자신의 광고가 먼저 게재되도록 입찰하지만 “관련성”과 “전체 품질”에 따라 순서도 결정되어야 한다고 Google은 말합니다.

그러나 MSI Reproductive Choices(구 Marie Stopes International)의 Whitney Chinogwenya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이는 규제된 낙태 클리닉이 낙태 반대 클리닉 또는 규제되지 않은 알약 제공자와 특정 검색어에 대한 광고 공간을 놓고 경쟁하면서 “예산 전쟁”을 야기합니다.more news

몇몇 대형 낙태 제공업체는 BBC 뉴스에 설명 없이 검열된 낙태에 관한 온라인 자료를 정기적으로 갖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YouTube 채널 정지, 소셜 미디어 계정 제한, Facebook 및 Google 광고 거부를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