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민 소유권과 토지 시스템의 대한 분석

농민

농민 소유권. 토지가 존재할 때 토지를 소유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농민소유로 알려진 것입니다.
토지의 소유자는 자신의 무기로 일하고 자본도 찾는 농민 자신이기 때문입니다.
이 시스템에서는 노예 제도와 마찬가지로 모든 생산 요건이 같은 손에 있습니다.

파워볼 추천 N카지노

그러나 다른 모든 면에서 이 시스템은 노예제와 반대입니다. 그 장점은 분명합니다.
농장과 농장에 있는 모든 것의 소유자인 노동자는 열심히 일하고 저축을 늘리고자 하는 모든 유인이 있는 독립적인 사람입니다.
그가 농장에서 할 수 있는 모든 작은 개선은 그의 부와 그의 뒤를 이은 가족의 부에도 크게 기여합니다.
재산의 마법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자신과 가족의 이익을 위해 전적으로 일하고 있다는 느낌은 그의 일에 대한 의지를 거의 마술처럼 증가시킵니다.
미국 서부 준주, 캐나다, 호주 식민지, 케이프와 같이 새로 정착한 국가에서는 토지가 매우 저렴하고 작물을 재배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토지 보유 방식이 적합한 것으로 보입니다. 적은 자본으로 조성됩니다.
그러한 국가에서는 값비싼 비료, 정교한 기계, 배수 및 토지 개량 비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농민 토지 시스템

소작농 소유에 대한 반대는 자신의 손으로 농장의 노동을 하는 사람은 대개 가난하고 기술이 없는 사람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가 부자였다면 그는 아마도 다른 사람들의 노동력을 사서 자본주의 농부가 되는 것을 선호했을 것입니다. 그가 정말 유능한 농부라면, 더 많은 분업으로 큰 농장을 이롭게 지도하고 관리할 수 있을 때 작은 농장에 그의 기술을 낭비하는 것은 유감일 것입니다. 가난하기 때문에 그의 자본은 그의 오두막과 헛간을 짓고 그의 땅의 작은 가격을 지불하는 데 대부분 흡수될 것입니다. 그는 개선을 하거나 좋은 노동력 절약 도구와 잘 자란 말, 소, 돼지와 같은 좋은 주식을 살 여유가 거의 없을 것입니다.

따라서 그의 땅이 새롭고 매우 비옥하지 않는 한, 그는 노동에 대한 큰 보상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재산의 마법으로 인해 그는 매우 열심히 일하고 오랜 시간 동안 일할 수 있지만 경제적으로 일하지 않으므로 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가난한 상태를 유지합니다. 스위스, 벨기에, 노르웨이, 스웨덴 및 유럽의 다른 일부 지역에 여전히 존재하는 소작농은 여름 동안 거의 밤낮으로 일하며 매우 조심스럽고 절약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좀처럼 부자가 되지 않거나 흙으로 벌거벗은 생계를 유지하는 것 이상을 얻지 못합니다.

경제 부동산

너무 자주 소작농은 자신이 매우 검소하지 않으면 한두 번의 험난한 계절 후에 돈이 부족합니다. 그러면 그는 시장에 출시되기 전에 돈을 빌리고, 목재와 기타 생산물을 팔아서 빚을 지게 될 것입니다. 그의 농장이 가치가 상승하여 약간의 집세를 가져오면 그는 그것을 저당, 즉 법적 증서로 그의 부채에 대한 담보로 제공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돈의 저당권자 또는 대출자는 토지와 자본의 일부 소유자가 되므로 약정은 다음과 같은 형태를 취하는 경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