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매거진 ‘Canceled at 17’은 단순한

뉴욕 매거진 ‘Canceled at 17’은 단순한 기사가 아니라 탄약이다

한 소년이 동의 없이 누드를 공유한 결과에 직면했다는 이야기의 교훈은 #MeToo가 너무 멀리 갔다는 것이 아니라 충분히 멀리 가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뉴욕 매거진

어느 날 이제 Roe v Wade는 미국에서 무너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제 미국의 절반 이상의 주에서

여성이 생식 선택에 대한 통제력을 상실할 위험이 있습니다. 일부 주에서는 강간이나 근친상간으로 임신한 여성이 만삭까지 아기를 낳아야 합니다.

유산한 여성은 살인 혐의로 기소될까 걱정해야 합니다. 한편 텍사스에서는 공화당이 동성애를 “비정상”이라고 선언하는 강령을 통과시켰고 트랜스젠더에 대한 전쟁을 계속하고 있다.

이 모든 것이 미국에서 여성이나 소외된 사람이 되기 힘든 시기라고 생각한다면 큰 오산입니다.

아니요, 밝혀진 바와 같이 지금은 청년이 되기에 끔찍한 시기입니다. 우리 모두가 걱정해야 할 것은 여성의 권리가 퇴보하는 것이 아니라 여성의 권리가 너무 멀리 갔다는 사실입니다.

이것이 월요일에 뉴욕 매거진이 “Canceled at 17″이라는 제목으로 발행한 8,000단어짜리 커버

스토리의 대략적인 전제입니다.’ 이 이야기는 디에고(가명)라는 10대 소년이 여자 친구 “피오나”의 누드 사진을 공유하는 이야기입니다. “, 그녀의 동의 없이.

학교의 사람들은 디에고에게 등을 돌렸고 그는 대부분의 친구들을 잃고 “취소”되었습니다.

한 소녀 제니는 여전히 자선을 베푸는 디에고의 차를 타고 다니지만 그럴 때면 재킷을 머리 위에 두릅니다. 디에고에게는 상황이 좋지 않습니다.

그는 애완용 쥐(“발가락”)와 어울리고, 나쁜 시를 쓰고, 많이 먹지 않고, 많이 잤습니다.

뉴욕 매거진

이야기는 비극적 인 메모로 끝납니다. 디에고는 자신의 졸업을 건너 뛰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4번의 프롬에 참석하고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새로운 도시의 대학에 갑니다.

파워볼사이트

8,000단어. 다시 말씀드리지만 8,000단어입니다. 이 고등학교 드라마는 전국 잡지에 8,000단어를 기록했습니다.

왜요? 글쎄, 그것은 작가에 따르면 더 넓은 현상의 일부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디에고의 학교만이 아니었습니다.”라고 기사에서는 설명합니다. “이건 전국에 있었어.” 몇 가지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한 소년이 Spirit Week 집회에서 동의 없이 소녀의 허리를 만졌습니다.

커뮤니티에서 기피하고 성적 학대자라고 불렀습니다. 한 학생이 학교 댄스 파티에서 한 소년이 자신을 만졌다고 비난했습니다. 주요 조사, 모든 측면의 변호사.”

우리는 미국 전역에서 #MeToo와 인터넷 활동에 열광하는 젊은 여성들이 누드 사진 공유와 같은 어리석은

사소한 일에 과민 반응하기 때문에 젊은 남성들이 삶을 망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디에고에게 일어난 일은 매우 이례적인 일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남자가 여자의 누드를 그녀의 동의 없이 공유하는 대부분의 경우 여자는 배척한 사람입니다.

그녀는 피해자의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그녀는 조롱당한다. 그녀는 부끄럽다.

기사는 심지어 디에고의 배척이 표준이 아니라는 것을 무심코 인정합니다. 디에고는 학교에 다니지 않는 아이들과 어울리기 시작하고 자신이 취소된 이유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 기사에서는 “그의 폭로에 동정을 표하는 사람이 거의 없었다”고 알려 줍니다. “[다른 아이들]은 모두 ‘걱정 마, 형. 당신은 그것을 통과 할 것입니다.’ ”또는 “‘당신의 학교는 지옥처럼 엉망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