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은 수정헌법

바이든은 수정헌법 2조가 공격 무기 금지를 복원하라는 요구에 ‘절대적이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Biden은 의회가 폭행 무기 금지를 복원하고 총기 구매 연령을 높이고 적기 총기 법을 통과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바이든 대통령은 목요일 미국 전역에서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한 후 연설에서 수정헌법 2조가 “절대적이지 않다”고 말하면서, 배경을 요구하는 돌격무기 금지를 복원하는 것을 포함해 “상식적인” 총기 규제 법안을 통과시키도록 의회에 촉구했다. 확인하고 탄창 용량을 제한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백악관 크로스홀에서 미국인들에게 총기 소지 제한 문제는 “양심과 상식의 문제”라고 말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집에 있는 많은 분들을 위해 분명히 말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누군가의 총을 빼앗는 것이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총기 소유자를 비방하는 것이 아닙니다. 사실, 우리는 책임 있는 총기 소유자를 모든 총기 소유자가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에 대한 모범으로 다루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나는 합법적인 총기 소유자의 문화, 전통, 우려를 존중한다”고 말했다. “동시에 수정헌법 2조는 다른 모든 권리와 마찬가지로 절대적이지 않습니다.”

바이든은 “이것은 누구의 권리를 박탈하는 것이 아니다. 아이들을 보호하는 것이다. 가족을 보호하는 것이다. 전체 지역사회를 보호하는 것이다. 학교, 식료품점, 교회에 갈 수 있는 자유를 보호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쏴 죽였다.”

대통령의 발언은 최근 몇 주 동안 오클라호마, 텍사스, 뉴욕에서 대규모 총격 사건이 발생한 후 나왔다.More news

오클라호마 주 털사 경찰, 병원 총격 후 총기 난사 포함 5명 사망

바이든은

파워볼사이트 추천수요일에 오클라호주 털사에 있는 세인트 프랜시스 병원의 나탈리 메디컬 빌딩에서 총격범이 4명을 살해하고 스스로 목숨을 끊었습니다.

지난주, 총격범으로 의심되는 살바도르 라모스(Salvador Ramos)는 텍사스주 우발데(Uvalde)에 있는 롭 초등학교에서 19명의 어린이와 2명의 교사를 살해했습니다.

그리고 5월에는 18세의 Payton Gendron이 뉴욕주 Buffalo의 Tops Friendly Market 매장에서 총을 난사해 10명이 사망하고 최소 3명이 부상을 입었다고 관리들이 밝혔습니다. 희생자 중 11명은 흑인이고 나머지 2명은 백인이라고 당국은 밝혔다.

대통령은 질병통제예방센터(CDC)가 발표한 새로운 데이터를 가리키며 총기가 “미국에서 어린이를 죽이는 1위”라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바이든 전 부통령은 “1위 살인자는 교통사고, 암보다 많다”고 말했다. “지난 20년 동안 현역 경찰관과 현역 군인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학생들이 총으로 사망했습니다.”

버팔로 식료품점 총격 사건: 용의자는 ‘인종 동기’ 공격 전 몇 달 동안 고향 시장에서 일했습니다.

바이든은 “생각해 보세요. “총에 맞아 죽은 경찰보다 아이들이 더 많고, 총에 맞아 죽은 군인보다 아이들이 더 많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맙소사, 우리는 얼마나 더 많은 대학살을 기꺼이 받아들여야 할까? 우리가 충분히, 충분하다고 말하기 전에 얼마나 더 많은 무고한 미국인들의 목숨을 앗아가야 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돌격무기와 대용량 탄창을 금지해야 합니다. 그리고 돌격무기를 금지할 수 없다면 구매 연령을 18세에서 21세로 높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