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부는 불법 입국 체포 후 Colbert의 ‘Late Show’

법무부는 불법 입국 체포 후 Colbert의 ‘Late Show’에 연결된 그룹을 기소하지 않을 것이라고 국회 의사당 경찰은 말합니다

법무부는 불법 입국

먹튀검증 미 국회의사당 경찰은 월요일 연방검찰이 스티븐 콜버트의 심야 토크쇼와 관련된 사람들을 기소하기를 거부했다고 밝혔다.

CBS의 “The Late Show With Stephen Colbert”와 관련된 9명의 그룹이 건물 내부에서 직원의 호위와 함께 머물라는 지시를

무시한 혐의로 지난달 체포됐다고 경찰이 보도했다.

성명은 “이 그룹의 구성원들은 의회 건물에 들어가기 전에 건물 내부에 직원과 함께 있어야 한다는 말을

여러 번 들었지만 그렇게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들은 수십 년 동안 심야 코미디 쇼에 출연한 코미디언 로버트 스미겔이 목소리를 내고 운영하는 저속한 시가 흡연 손 꼭두각시인

Triumph Insult Comic Dog가 출연하는 쇼의 한 부분을 촬영하기 위해 그곳에 있었습니다.

경찰은 “미 국회 의사당 경찰은 컬럼비아 특별구 미 검찰청이 사건 기소를 거부한다는 통보를 받았다”고 말했다.

부서는 “우리는 사무실이 내린 결정을 존중한다”고 덧붙였다.

CBS의 엔터테인먼트 커뮤니케이션 부사장인 Renata Luczak은 다음 날 NBC 뉴스에 보낸 이메일에서

Colbert의 쇼를 위한 제작 팀이 “인터뷰한 구성원의 의회 보좌관을 통해 승인되고 사전 조정된” 캐피톨 힐 인터뷰 일정을 잡았다고 말했습니다. 6월 16일 체포.

그날 저녁, 경찰은 롱워스 하우스 오피스 빌딩에서 소동을 요청하기 위해 응답했다고 밝혔습니다.

그곳에서 “6층 복도에서 의회 신분증도 없이 에스코트되지 않은” 그룹을 발견했습니다.

법무부는 불법 입국

“건물은 방문객에게 폐쇄되었고 이 사람들은 USCP가 하루 일찍 건물을 떠나도록 지시한 그룹의 일원으로 결정되었습니다.

불법 입국 혐의로 기소됐다”고 6월 17일 성명에서 밝혔다.

지난 1월 하원 선정위원회의 공청회를 거쳐 구속됐다.

6 미 국회의사당 폭동,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지지자들의 폭력적인 군중이 건물을 습격하여 트럼프에서 조 바이든 대통령으로의 권력 이양을 방해했습니다.

폭스 뉴스의 터커 칼슨(Tucker Carlson)과 같은 일부 보수 비평가들은 법 집행 기관의 이중 잣대를 제시하기 위해 심야 직원과 국회 의사당 폭도를 비교하려고 시도했습니다.

연방 검찰은 스티븐 콜베어의 심야 토크쇼와 관련된 그룹에 대한 기소를 거부했다고 미 국회의사당 경찰이 밝혔다.
CBS의 “The Late Show With Stephen Colbert”와 관련된 9명의 그룹이 의회 청사 내부에서 직원의 에스코트와 함께 머물지 않은 후 불법 입국 혐의로 체포되었다고 경찰이 말했습니다.

그들은 Triumph Insult Comic Dog, 저속하고 시가를 피우는 손 꼭두각시와 오랜 심야 코미디 캐릭터가 등장하는 쇼의 한 부분을 촬영하기 위해 거기에 있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