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모델 카밀 코스텍이 새로운 수영복으로

수영 모델 카밀 코스텍이 새로운 수영복으로 지글지글하다 모든 컬렉션

수영 모델

파워볼 솔루션 전 패트리어트 치어리더는 동료 표지 소녀 애슐리 그레이엄의 뒤를 따르고 있다. 수영 모델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수영 모델 카밀 코스텍이 사이즈 포함 브랜드 수영복 포 올(Swimsuits For All)을 위한
새로운 컬렉션을 가지고 돌아왔다. 이것은 카밀 코스텍이 모두를 위한 수영복과 함께 2년 연속한 것이다.
동료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수영복 표지 소녀 애슐리 그레이엄은 이전에 그 회사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다.

여름 컬렉션인 “자연과 함께 휘날리며”는 “모든 자연 상태의 여성들을 축하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것은 해변 휴양지에서 지글거리는 스냅으로 태양을 흠뻑 적시는 30세의 모습을 담고 있다.

자리 표시자
이것은 카밀 코스텍이 모두를 위한 수영복과 함께 2년 연속한 것이다.
카미유 코스텍은 올인 수영복으로 2년 연속 출전했다.

코스텍의 컬렉션에서 구할 수 있는 몇몇 작품들은 다른 것들 중에서 가역적인 십자 비키니 세트, “볼록한” 하의, 커브를 껴안는 원피스, 그리고 곤두박질치는 모노키니를 포함한다. 크기는 S-2XL부터이며 가격은 30달러에서 128달러까지이다.

SI 수영복 모델 카밀 코스텍의 건강한 식단ITS: ‘칼로리는 따지지 않고 화학물질은 따집니다.’

카밀 코스텍은 2019년 SI 수영복 커버에 등장했다.
카밀 코스텍은 2019년 SI 수영복 표지에 등장했다.

코스텍은 폭스뉴스디지털과의 인터뷰에서 “모든 체형, 크기, 직업의 여성들이 수영복을 입었을 때 자연스럽고 자신감을 느낄 자격이 있다”고 말했다. “Swimsuits For All과 나는 처음부터 모든 크기의 여성들의 기능적 요구를 염두에 두고 모든 적절한 영역에서 지원을 제공하면서 섹시하게 보이는 작품을 디자인하는 등 포괄성을 우선시했다.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거나, 라운딩을 하거나, 제트스키를 타고 깡충깡충 뛰거나, 몸으로 움직입니다.”

코스텍은 또 6일 캘리포니아 주 샌타모니카에 있는 팝업숍에서 회의를 열고 인사할 예정이다.

카밀 코스텍은 이 컬렉션을 축하하기 위해 모임을 열고 인사하고 있다.
카밀 코스텍은 소장품을 축하하기 위해 모임을 열고 인사하고 있다.

전 패트리어트 치어리더는 2018년 아웃렛의 첫 공개 캐스팅 콜의 일부로 SI 수영복에 데뷔했다. 그녀는 그 해 헤일리 칼릴과 함께 대회에서 공동 우승하였다. 그녀는 2019년 표지에 등장했다.

올해 1월, “Wipeout” 현장 진행자는 커버를 만들면서 그 특별한 순간을 회상했다.

“제가 그 표지를 볼 때, 와, 여러분이 자신을 완전히 믿기 시작하면, 여러분은 꿈을 이룰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그 당시 폭스 뉴스 디지털에 말했다. “저는 특히 수영복을 입고 모델이나 몸매에 대해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기 쉬운 산업에서 저를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는 것을 그만두었습니다. 제가 그 두려움과 한계를 떨쳐버렸을 때, 저는 제 꿈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 마치 그 표지에 나오는 것 같았죠.

카밀 코스텍은 전 패트리어트 치어리더이다.
카밀 코스텍은 패트리어트 치어리더 출신이다.

소식더보기

“그것은 내가 모든 사람들과 나누고 싶은 메시지입니다.”라고 그녀는 계속했다. “자신을 제한하지 마세요. 대담해지고, 대담해지고, 용감해지고, 자신을 믿으세요. 거기서 가장 좋은 것들이 나오고, 여러분은 진정한 자기 자신에 더 가까워집니다. 저는 가장 좋은 것은 경계를 넓히는 데서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 표지를 볼 때마다 자기 자신을 믿었던 누군가가 보여요. 그녀는 자신이 할 수 있다고 믿었고, 그것을 시도했고,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보았다. 오늘까지, 저는 여전히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저는 마치 어제 일어난 일처럼 행복감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내 메시지는? 어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