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헥토르 여자 대회 우승, 쉬프린, 실격

스웨덴 헥토르 디펜딩 챔피언 쉬프린·캐나다 발레리 그레니어·캐시디 그레이 완주 실패

스웨덴 스키 선수 사라 헥토르(Sara Hector)가 월요일 베이징 올림픽 여자 자이언트 슬라롬 금메달을 획득하며 메이저 챔피언십에서 개인 첫 승리를 거두며 최근 경력 부활을 가능한 한 최선을 다해 마무리했습니다.

29세의 Hector는 Yanqing 알파인 스키 센터에서 Ice River로 알려진 코스를 비공식 통합 시간 1분 55초 69로 2개 달렸습니다.
그녀는 첫 번째 달리기에서 언덕 아래로 가장 빨랐고 여덟 번째로 빠른 두 번째 다리는 그녀가 버틸 수 있을 만큼 충분했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이탈리아의 페데리카 브리뇨네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GS 동메달에 미카엘라 쉬프린을 꺾고 0.28초 뒤 2차전을 더 늦췄다.

스위스의 라라 구트 베라미(Lara Gut-Behrami)는 헥토르(Hector)에 이어 0.72로 3위를 차지했으며, 이제 그녀가 2014 소치 내리막길에서 수집한 동메달과 나란히 동메달을 하나 더 보유하고 있습니다.

Hector가 선을 넘었을 때, 그녀는 머리 위로 스키 폴을 들고 Brignone과 Gut-Behrami에 의해 포옹되기 전에 축하하기 위해 소리쳤습니다.

스웨덴 헥토르 우승

디펜딩 챔피언 쉬프린은 월요일 베이징 대회에서 열린 자이언트 슬라롬 첫 경기에서 관문을 놓쳐 대회에서 실격됐다.

비록 완주하지 못했지만, 26세의 Shiffrin은 앞으로 2주 동안 미국 출신의 첫 알파인 스키 레이서로서 경력을 통틀어 3개의 올림픽 금메달을 획득할 수 있는 몇 번의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대회 우승 스웨덴 헥토르

그녀는 Yanqing National Alpine Skiing Center에서 열리는 5개의 개인 경기에 모두 참가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다음 경기는 수요일의 슬라롬입니다. Shiffrin은 2014년 소치 게임에서 18세의 나이로 총 3개의 올림픽 메달을
포함하는 놀라운 경력의 일부입니다. 월드컵 종합 타이틀과 6개의 세계 챔피언십 금메달.

그녀는 최근 몇 년 동안 오랫동안 스키 경주를 지배한 슈퍼스타이자 동계 올림픽 모든 스포츠에서 가장 주목받는 선수 중 한 명으로 중국에 도착했습니다.

운동 기사 보기

Shiffrin은 기대의 무게로 인한 압박감에 대해 공개적으로 말했습니다. 그녀 자신과 팬들은 물론 코치, 친구 및 가족도 마찬가지입니다.
2년 전 아버지 제프의 우발적인 죽음에 대처해야 하는 부담도 솔직하게 털어놨다.

베이징에서의 그녀의 데뷔는 빨리 끝났다. 최초의 여자 알파인 레이스인 2구 자이언트 슬라롬의 첫 번째 달리기에서 Shiffrin은 미끄러져 스스로를 바로 잡으려 했지만 이미 때는 늦었습니다.

결국 그녀는 일어서서 빙강으로 알려진 코스의 언덕 쪽에 멈춰 서서 장대를 눈 속에 꽂고 손을 엉덩이에 얹었습니다.

Shiffrin은 출발 게이트에서 7번째 레이서였으며 문제를 겪은 첫 번째 선수는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