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될 엄마, 지중해에서 고무 배가 가라앉아

엄마가 될 엄마, 지중해에서 고무 배가 가라앉아 30명 실종
임신한 여성이 사망하고 최소 30명의 이민자들이 지중해에서 얇은 고무 배가 침몰한 후 실종되었습니다.

Geo Barents 수색 및 구조 선박은 월요일 이탈리아와 몰타 해안에서 사건 이후 71명의 생존자를 구조했습니다.

구조선이 도착했을 때 고무 보트는 이미 가라앉고 있었고, 거기에 싣고 있던 많은 이민자들이 바다에 있었습니다.

숨진 임산부는 배에 실었지만 소생하지 못했다.

엄마가 될 엄마

세 명의 생존자는 응급 치료가 필요했으며 그 중 한 명은 4개월 된 유아로 나중에 어머니와 함께 몰타로 대피했습니다.

엄마가 될 엄마

두 여성은 구조대원들에게 파도에 사라진 아이들에 대해 이야기했고 몇몇 생존자들은 연료 화상을 입었습니다.

국경없는의사회(Médecins Sans Frontières)는 남은 생존자들을 돌보고 있으며 얼마나 더 많은 사람들이 실종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경없는의사회는 수요일 입수한 성명에서 트위터를 통해 여성 5명과 어린이 8명을 포함해 최소 30명이 실종됐다고 밝혔다.

안전사이트 모음 성명은 “현재 승선 중인 여성 4명은 아이를 잃었고 그 중 1명은 2명의 아이를 잃었다”고 밝혔다.

화요일 발표된 성명서는 ” 국경없는의사회(Médecins Sans Frontières) 수색 구조 팀이 우리 선박 Geo Barents에 승선한 어설픈 침몰 고무보트에서 생존자 71명을 데려왔고, 현재 몰타와 이탈리아 당국에 가능한 한 빨리 생존자의 상륙을 위한 안전.

“어제 Geo Barents가 도움을 제공하기 전에 리비아 해안경비대에 의해 조난당한 보트가 가로막혔습니다.

“몇 시간 후 알람 폰은 해당 지역에서 조난당한 다른 보트에 경보를 발령했으며 이에 대응했습니다.

“Geo Barents의 팀은 승객들이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동안 무너져 가라앉고 있는 고무 보트에 도달하기 전에 3시간 동안 항해했으며 많은 사람들이 이미 바다에 있었습니다.

“국경없는의사회 팀은 의료진의 광범위한 소생술에도 불구하고 생존하지 못한 임산부를 태우고 생존자들을 구조했습니다.

“4개월 된 아기를 포함해 3명이 응급 치료를 받아야 했습니다.

“그 아기와 그녀의 엄마는 나중에 몰타로 대피했습니다.”

성명서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오늘 국경없는의사회 팀은 나머지 생존자들을 돌보고 있습니다. 대부분은 극도로 허약하고 충격을 받은 상태입니다. more news

“팀이 여전히 실종자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있는 동안 두 명의 여성은 이미 우리 팀에게 바다에서 아이들을 잃었다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젊은 여성은 남동생을 잃었다고 설명했습니다.

“비통에 빠진 생존자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수십 명 이상의 추가 실종자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국경없는의사회는 Geo Barents호의 의료팀장인 Stephanie Hofstetter의 말을 인용했습니다.

“생존자들은 기진맥진했고 많은 사람들이 많은 양의 바닷물을 섭취했고 많은 사람들이 물속에서 많은 시간을 보낸 후 저체온증에 시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