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권리에 대해 서구는 후퇴하고 인도는

여성의 권리에 대해 서구는 후퇴하고 인도는 그 길을 보여줍니다
서구의 낙태 금지에 반대하는 소셜 미디어와 거리에서 격렬한 분노가 일고 있는 시기에, 임신 중절에 대한 인도의 관대한 입장은 위안이 되는 성소입니다.
상업적 대리모에 대한 모라토리엄과 남녀의 결혼 연령을 동등하게 하자는 제안과 함께 인도는 생식 자율성을 보호하는 국가 중 가장 높은 위치에 안전하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여성의 권리에

인도의 헌법 정신은 21조를 통해 개인의 자유를 보호할 것을 약속합니다.

낙태 또는 임신 중절은 여성의 특권입니다.

여성은 순전히 생물학적 소인 때문에 출산을 견뎌야 하는 유일한 운명인 반면, 사회문화적 구조는 또한 여성에게 불균형적인 자녀 양육의 몫을 가중시킵니다.

2021년 의료 임신 중절(수정)법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한 걸음입니다.

이는 임산부가 가정에 새로운 삶을 맞이하는 데 있어 자기 결정권을 행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법의 보호 아래 낙태는 산모의 생명에 대한 위험, 정신적 고통, 강간, 근친상간, 피임 실패 또는 태아 기형 진단을 이유로 임신 24주까지 시행될 수 있습니다.

이 법은 1971년 MTP 법에 의해 제기된 20주 도전을 탐색하고 건강 및 생식 과학 분야의 발전에 대한 고개를 끄덕입니다.

여성의 권리에

이는 성 학대나 근친상간이라는 가장 충격적인 상황에서도 임신 이후 낙태가 허용되지 않는 국가들에 대한 자유주의적 성과입니다.

2021년 MTP 법은 장인의 직관과 선견지명을 증명합니다.

어린이에 대한 준비와 바람직함은 어머니, 가족 및 어린이 모두의 삶의 궤적을 결정적으로 형성합니다.

먹튀 원치 않는 임신은 예기치 않게 부모, 특히 어머니의 삶의 선택을 축소하고 정신적 웰빙과 개인적 성장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원치 않게 태어난 아이들은 기회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실례로, WHO는 자녀가 “원하는” 상태로 태어날 가능성을 교육에 대한 부모의 더 많은 투자와 연결합니다.

현행법과 정책입안자들은 번식 선택권을 솜씨 좋게 일생에 뒤틀어 놓았다.

다산, 출산, 육아가 결혼과 분명히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여성의 법적 결혼 가능 연령을 높이는

것을 제안함으로써 정책 입안자들은 임신을 지연시키는 환영할만한 변화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2021년 조혼금지(개정) 법안은 여성의 결혼 연령을 18세에서 21세로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more news

이 법안은 10세에서 19세 사이의 청소년 어머니가 20세에서 24세의 여성에 비해 자간증,

산후 자궁내막염 및 전신 감염의 위험이 더 높다고 주장하는 WHO에서 인용한 학문과 증거에도 불구하고 충분히 근거가 있습니다. 연령.

그러한 어머니에게서 태어난 아이들은 또한 저체중, 조산 및 심각한 신생아 상태의 더 높은 위험에 직면합니다.

NFHS-4(2014-15)에서 NFHS-5(2019-21) 사이에 자녀 출산을 제한하거나 간격을 두는 측면에서 가족

계획에 대한 충족되지 않은 요구가 12.9%에서 9.4%로 감소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