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타리오 법원 Flight PS752 희생자 가족 1억 700만 달러 지급

온타리오 법원 Plantiff의 변호사는 캐나다와 해외에서이란 자산을 압수 계획

온타리오 주 법원은 거의 2년 전 우크라이나 국제항공 752편 추락 사고로 사망한 6명의 가족에게 1억 700만 달러와 이자를 선고했습니다.

온타리오 법원 지급

이번 결정은 지난 5월 온타리오주 고등법원의 에드워드 벨로바바 대법관이 테헤란에서 이륙한 직후 상업용 항공기를 파괴한 것은 고의적인 테러 행위라고 판결한 후 공개적으로 발표됐다.

이란 이슬람혁명수비대는 2020년 1월 8일 여객기를 격추해 캐나다인 55명과 영주권자 30명을 포함해 탑승자 176명 전원이 사망했다.

피해 보상 측정 온타리오 법원

변호사 마크 아놀드(Mark Arnold)의 성명에 따르면 6명의 가족 구성원은 752편에서 배우자, 형제자매, 자녀, 조카, 조카를
잃은 법원으로부터 배상금을 받았다. 그들은 이란과 그 재앙의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는 다른 관리들을 상대로 민사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12월 31일자 결정에서 벨로바바는 6명의 희생자들의 유산이 공유할 징벌적 손해 배상금으로 1억 달러를 선고했습니다.
이 결정은 지도, 보살핌, 교제의 상실에 대해 가족들에게 100만 달러를, 고통과 고통에 대해 600만 달러를 추가로 수여했습니다.

파워볼 모음

Arnold는 그의 팀이 캐나다와 해외에서이란 자산을 압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란이 다른 나라에 유조선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팀은 가족들에게 빚진 것을 갚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탈취하려고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사건은 Shahin Mogaddam, Mehrzad Zarei 및 Ali Gorji가 제출했습니다. 이란의 보복을 두려워한 다른 원고 중 일부는 이름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이란 외무부는 메이 총리의 판결이 “부끄럽다”고 비난하며 법원의 판결에 적법한 증거가 부족하다고 말했다. 이란은 또한 캐나다 법원이 관할권이 없으며
모든 사법 절차는 이란 내에서 진행될 것이라고 주장하면서 752편과 관련된 캐나다 집단 소송을 공개적으로 거부했습니다.

Belobaba는 개연성의 균형에 기초하여 원고가 “테러리스트 활동이 … 직접적으로 모든 탑승자의 사망을 초래했다”는 것을 입증했다고 판결했습니다.
소송은 형사 사건이 아니었기 때문에 원고는 비행기가 고의적으로 격추되었다는 합리적인 의심의 여지가 없이 입증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피해 기사 보기

이란은 법정에서 스스로를 변호하지 않아 기본 판결이 됐다.

캐나다 테러법 학자들은 5월 온타리오주 법원의 원래 판결에 결함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 학자들은 판사가 법을 왜곡했고 그 항공기가 테러 행위로 파괴된 것을 찾기 위해 자신의 길을 잘못 걸었다고 말했습니다.

Arnold는 화요일에 기자 회견을 열 계획입니다.

민사 법원의 판결은 캐나다에서 처음으로 752편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가족들에게 배상금이 지급되었음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