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서 생활과 삶에 꼭 필요로 하는 덕목

용서

용서 우리 삶에서 여전히 더 강조되고 있습니다.
부부로서 그들은 서로에게 상처를 주는 잘못된 태도와 같은 작은 일에도 용서를 구해야 합니다.
또한 부모라는 자긍심 없이 어떤 이유에서든 한동안 자녀를 잘못 대했다면 용서를 구해야 합니다.
이것은 차례로 아이들이 용서가 무엇인지 배우는 데 도움이 되며,
따라서 가까운 미래 세대가 완전한 화합과 사랑 안에서 성장할 수 있는 모범을 보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대출디비

어떤 이유에서든 용서 구하는 것을 부끄러워한다면

상대방에게 잘못이 있더라도 화해를 위해 그러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상대방의 의무입니다.
그런 상황이 해소되면 또 다른 대결 상황을 만들지 말고 다시 한 번 화해하고 일생에 걸쳐 반복한다.
위기의 순간에는 이기심과 완고함을 이기는 지혜를 확보하십시오.
각 노력에는 청할 때가 있고, 줄 때가 있고, 말할 때가 있고, 잠잠할 때가 있는 것과 같이 적절한 때가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 좋습니다.
남편과 아내는 토론의 기술을 배우고 긴장을 분산시킬 수 있는 방법을 마련해야 하며,
이 모든 것이 올바른 목적을 기쁘게 하고 전달해야 합니다.

가정 생활에서 때때로 환난을 당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서로 다른 상황, 다른 문화적 배경을 가진 두 사람이 남편과 아내로 모일 때 먼저 서로에 대한 좋은 이해 분위기를 조성하고 유지해야 합니다. 이 점을 소홀히 하면 나중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말하자면 남편과 아내 사이에는 처음부터 충분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상대방의 기대에 못 미친다면 속히 편안한 분위기에서 그러한 문제를 논의하고 실질적으로 화해적인 방식으로 부족함을 지적해야 합니다. 이러한 이해와 교육은 배우자의 지위를 존엄으로 상호 향상시켜 특히 자녀를 양육하고 삶의 지침을 받을 때 더 많은 정보를 가진 개인이 되도록 해야 합니다.

뉴스소식

융통성은 성공적인 결혼 생활을 형성하는 또 다른 중요한 요소입니다. 남편과 아내는 둘 중 하나에 결함이 있는 경우 서로 용납할 수 있어야 하며 이는 지극히 정상적인 일입니다. 많은 결혼이 양립할 수 없다는 이유로 끝이 납니다. 생각과 취향이 다른 배우자는 한 지붕 아래에서 함께 살기가 어려우며, 현대 가정에서는 그런 경우가 많습니다. 그들의 삶에서 계속되는 긴장은 쾌락 대신 고통을 낳을 것입니다.

다양한 이해관계가 있는 상황이 발생하면 돌이킬 수 없는 지점에 이르기 전에 침착하고 논리적으로 논의하고, 그것이 큰 위기로 발전하지 않도록 원만하게 해결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남편과 아내 사이의 직접적인 의사 소통 채널은 항상 열려 있어야 하며, 남편과 아내의 개인 또는 가족 문제는 본질적으로 배타적이며 다른 사람이 하기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그 자유를 방해하지 못하도록 해야 합니다. 가족의 이익을 위해 방해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