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우크라이나 곡물 봉쇄 종식을

우크라이나 전쟁: 우크라이나 곡물 봉쇄 종식을 위한 협상 – 터키

러시아가 흑해에서 차단한 우크라이나 곡물 수출을 재개하기 위한 회담이 성사됐다고 터키가 밝혔다.

수백만 명이 기아 위험에 처하게 된 대치 상황이 종식될 것이라는 희망을 불러일으킵니다.

터키의 Hulusi Akar 국방부 장관은 양측이 곡물 선박의 운송 경로의 안전을 보장하는 방법에 합의했다고 말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그는 터키에서 더 많은 회담이 열릴 예정인 다음 주에 합의에 서명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은 수요일의 진전이 “중요한 진전”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모든 당사자의 많은 선의와 약속”이 필요한 거래를 마무리하기 위해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우크라이나는 도로와 철도를 통해 일부 곡물을 보낼 수 있었고 다뉴브 강어귀를 통해 새로운 해군 항로가 개설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난달 수출된 양은 250만 톤으로 전쟁 전 평균 800만 톤에 훨씬 못 미쳤고 우크라이나 오데사 항구에는 수백만 톤이 더 기다리고 있다.

러시아 흑해 함대가 들어오고 나가는 모든 화물을 막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BBC는 모스크바군이 우크라이나 곡물을 훔쳐 수출했다는 증거를 문서화했다. 다른 경로는 많이 채굴되었습니다.

그러나 수요일 야간 연설에서 키예프에서 연설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낙관적인 어조를 띠고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 대표단이 진전이 있다고 나에게 보고했다. 앞으로 며칠 안에 유엔 사무총장과 세부 사항에 대해 합의할 것”이라고 말했다.

진행 상황이 발표되기 전에 외교관들은 협상에 우크라이나 선박이 채광된 항구 수역에서 곡물 선박을 안내할 계획이 포함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러시아는 화물이 이동하는 동안 휴전을 존중할 것을 촉구하고 유엔의 지원을 받는 터키는 무기 밀수에 대한 러시아의 두려움을 완화하기 위해 선박을 검사하겠다고 제안했습니다.

휩쓸리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곡물에 대한 이 잠정적인 거래는 의심할 여지 없이 좋은 소식입니다. 특히 일용할 양식을 우크라이나 수출에 의존하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특히 그렇습니다.

그러나 흑해 개방에 대한 합의와 일종의 광범위한 평화협정은 매우 다릅니다.more news

의심할 여지 없이, 양측은 터키에서 합의에 도달하기 위해 타협을 해야 했지만, 어느 쪽도 근본적인 양보를 할 필요가 없었을 것입니다.

이 거래를 성공시키기 위해 굴욕적인 상승이나 자부심을 삼키는 일은 없습니다.

요컨대, 모든 당사자가 광범위하게 수용할 수 있는 솔루션이 있었습니다.

이론적인 평화 협정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양측의 목표가 근본적으로 반대되는 만큼,

너무 상호 배타적이어서 타협 위치를 현실적으로 찾을 수 없으므로 싸움은 거의 확실하게 계속될 것입니다.

아마도 평화 회담은 한쪽이 전장에서 졌다는 것을 깨닫거나 적어도 더 이상 경로를 유지할 수 없을 때만 올 것입니다.

그 시점에서, 그것은 협상된 합의라기보다는 조건부 항복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