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면 재개방, 해외 관광 활성화

전면 재개방, 해외 관광 활성화

태국은 입국 제한, 특히 태국 패스 등록 요건이 더욱 완화되면서 금요일에 외국인 방문객에게 완전히 재개되었습니다.

관광 관련 비즈니스의 운영자는 예상되는 국제 입국 급증이 Covid-19 전염병의 경제적 영향으로 타격을 입은 관광 산업이 제자리를 찾는 데 도움이 되기를 희망하면서 이러한 움직임을 환영했습니다.

전면

먹튀검증 관광 및 스포츠 장관 Phiphat Ratchakitprakarn에 따르면 Test & Go 제도가 해제된 5월에 400,000명 이상의 외국인 방문객이 태국에 도착했으며 태국 패스 요구 사항이 종료된 금요일부터 매월 최소 900,000명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수기에는 월 150만 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more news

46년 만에 도난당한 기타로 재회한 록 아이콘
인도, 쓰레기 처리를 위해 많은 일회용 플라스틱 금지
7월 1일~7일의 운세
푸켓의 높은 숫자
푸켓 관광 위원회의 Thanet Tantipiriyakit 회장은 태국 패스를 해제하면 태국에 더 쉽게 입국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입국 규정은 관광객들에게 더욱 친숙하고 편리해질 것입니다. 입국의 용이성은 태국을 첫 번째 목적지로 선택하게 만드는 또 다른 요소입니다. 태국 패스 해제는 푸켓뿐만 아니라 관광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산업 전반에 걸쳐”라고 말했다.

Thanet씨는 많은 항공사들이 인도를 포함한 국가에서 푸켓 지역으로 직항편을 개설하려고 함에 따라 푸켓의 관광이 개선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한국에서 출발하는 항공사들도 곧 푸켓 직항 노선을 재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Thanet은 “Thailand Pass의 해제는 항공사들이 빠른 결정을 내리도록 독려하는 촉매제가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비수기에도 불구하고 푸켓에 도착하는 현재 푸켓 방문객 수가 감소하지 않았다고 언급했습니다. 특히 인도에서 하루 3,000~4,000명 사이의 지역.

전면 재개방, 해외 관광

그는 지난 2개월 동안 푸켓에 거의 50,000명의 인도 관광객이 방문했으며 푸켓 관광청은 태국 관광청(TAT) 및 현지 당국과 협력하여 더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인도의 3개 도시에서 홍보 관광 로드쇼를 조직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

그는 올해 최소 200,000명의 인도 방문객이 푸켓에 도착하기를 희망합니다.

그러나 그는 푸켓에 입국하는 외국인의 수가 증가하고 있지만 관광이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돌아오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푸켓으로 가는 직항편이 더 많아지기를 희망합니다. TAT와 푸켓 관광 협회의 관광 마케팅 이니셔티브는 새로운 국가에서 더 많은 관광객을 유치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지역 경제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Thanet씨는 외국인 방문객 수가 올해 팬데믹 이전 수준의 30%에 도달하면 1000억 바트 이상의 수입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치앙마이의 이벤트
Prachon Pratsakul 치앙마이 주지사는 북부 지방의 Covid-19 상황이 상당히 개선되어 사례 수가 한 자릿수까지 떨어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세미나, 회의 및 전시회를 포함한 비즈니스와 활동의 재개가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태국 패스가 종료되면 치앙마이는 많은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곳이기 때문에 치앙마이 관광이 활성화될 것이라고 Prachon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