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비범한 연주의 역사

중국의 비범한 연주의 역사

홍콩의 범죄인 인도법 개정안이 시위를 촉발했습니다.

그들은 베이징의 반대자들이 재판을 위해 중국으로 끌려갔다는 여러 보고를 따릅니다.

거의 정확히 3년 전 홍콩은 중국 본토에서 5명의 현지 서점을 구금한 사건으로 난리가 났습니다.

북적이는 코즈웨이 베이 지역의 작은 서점에서 그들은 중국 통치자들에 대한 외설적인 정치적 풍자를 팔고 있었습니다.

먹튀검증 그들 중 일부는 중국 국영 텔레비전에서 “불법 거래” 범죄를 자백하는 행진을 하기도 했습니다.

중국의 비범한

4명은 태국을 여행하던 중 구금된 것으로 알려졌지만 1명은 태국에 있던 것으로 전해졌다.

그것은 즉시 그가 중국 요원에 의해 불법적으로 제거되었다는 두려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다른 서점가가 보석금으로 풀려났을 때 그는 홍콩으로 돌아왔습니다.

중국의 비범한

그는 자백을 강요받았고 혐의를 받기 위해 중국으로 돌아가는 것을 거부할 것이라고 말했다.

홍콩에는 자체 경찰이 있으며 중국 법 집행 기관은 1997년 홍콩을 중국에 반환하는 협정의 일환으로 이전 영국 식민지에 대한 관할권이 없습니다.

라이퉁궈 전 홍콩 보안국장은 당시 홍콩의 입장에 대해 “이전을 위한 법적 협정이 없다”고 말했다.

그는 2016년 7월 기자들에게 “본토 당국과 홍콩 정부에 사람을 보내 모든 사건을 홍콩법에 따라 처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제 홍콩 정부는 중국 본토로 일부 범죄인 인도를 허용하는 매우 논란의 여지가 있는 계획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비평가들은 제안된 수정안이 전 영국 식민지의 모든 사람을 중국의 심각한 결함이 있는 사법 시스템에 노출시킬 것이라고 말하지만 정부는 그러한 두려움을 해결하기 위한 안전 장치가 마련되어 있다고 주장합니다.

중국은 도망자로 간주되는 사람들을 “납치”했다는 주장을 항상 부인해 왔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법안에 대한 거대한 반대의 한 요인으로 남아 있으며 여러 악명 높은 사례가 그러한 두려움을 부채질했습니다.

홍콩 서점의 가장 유명한 인물인 구이민하이는 2015년 태국에서 사라졌을 때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그는 2003년에 발생한 치명적인 자동차 사고로 구금된 중국에서 다시 나타나기 전에.

Gui 씨는 중국 정부를 비판하는 책을 판매하는 홍콩의 코즈웨이 베이 서점의 여러 소유주 중 한 명이었습니다.

서점에서 일하던 다른 서점들도 모두 사라졌다가 결국 중국인 구금으로 다시 나타났다.

Gui 씨는 스웨덴 시민이며 스웨덴은 그의 실종을 조사하기 위해 신속하게 탐정을 태국에 보냈습니다.

중국 국영 방송은 나중에 구이 씨의 “고백” 장면을 방송했는데, 여기서 그는 사고에 대해 스스로를 밝히기 위해 자발적으로 중국으로 돌아왔다고 말했다.more news

그러나 비평가들은 Gui 씨가 압력을 받아 자백을 강요받았다고 의심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중국 법원은 교통사고로 그에게 징역 2년을 선고했다.

그는 2017년에 풀려났지만 이듬해 두 명의 스웨덴 외교관의 호위 아래 상하이로 여행을 갔다가 다시 구금되었습니다. 그는 그 이후로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Gui 씨의 딸 Angela는 아버지의 석방을 위해 캠페인을 벌여 왔습니다.

올해 초 스톡홀름에서 당시 주중 스웨덴 대사인 Anna Lindstedt와 “중국 사업가 그룹” 간의 회의에서 절정에 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