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슈퍼볼’, 엄청난 경제 역동성

중국 ‘슈퍼볼’, 엄청난 경제 역동성, 잠재적 원동력으로 되살아난다

베이징의 식당에서 식사 서비스를 한 달 동안 중단한 후 중국 수도의 밤문화가 이제 활기를 되찾고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일요일 자정에 다시 문을 열자 서비스를 받기 위해 길게 줄을 서서 기다리는 젊은이들로 출입구는 가득 찼고,

커민 꼬치를 꽂은 신선한 가재와 맥주 잔을 맞추는 유쾌한 소리를 포함하여 도시의 많은 진미를 탐닉하려는 고객들로 가득했습니다.

베이징이 일요일에 외식 서비스 재개를 발표하고 월요일부터 학교와 명승지가 다시 문을 열었고 상하이의 삶이

정상으로 돌아감에 따라 중국의 가장 중요한 두 대도시의 경제 엔진이 다시 활활 타오르기 시작했습니다. 외식업계와 함께하는 삶을 책임집니다.

전문가들은 베이징과 상하이의 요식업 부흥이 세계 최대의 소비자

시장을 부양하는 데 있어 업계의 엄청난 에너지와 엄청난 활력을 강조한다고 말합니다. 다양하고 혁신적인 소비자 경험을 추구합니다.

중국 슈퍼볼

베이징이나 상하이와 같은 대도시에서 인기 있는 야식을 만드는 과정은 12개가 넘는 관련 산업의 발전과 고용을 촉진하고 플랫폼 경제를 자극할 수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국가통계국의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 식음료 산업의 2020년 매출은 전염병의 영향으로 2019년보다 15.4% 감소한 3,952억 7,000만 위안(590억 달러)이었지만 식음료 산업의 매출은 반등했습니다.

2021년에는 전년 대비 18.64% 증가한 4조 6,895억 위안에 도달하여 전염병 이전의 시장 점유율을 유지했습니다.

식품 산업 수익은 소비재 전체 소매 판매의 10.6%를 차지했습니다.

중국의 “먹는 경제”는 또한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경제 중 하나입니다.

식음료 소비는 미래 잠재력이 매우 크고 중국과 세계 경제 성장을 이끄는 가장 중요한 필수 요소 중 하나가 될 것으로 관측자들은 강조했습니다.

풀윙으로 돌아왔다

파워볼 추천 베이징의 36일 간의 식사 금지 조치로 인해 다양한 야외 식사 경험이 등장했습니다. 길가나 보트에서 피크닉, 공원에서 바비큐,

식당 문 앞에서 쉰 노점상이 외치는 정교한 테이크아웃 상자 등 잠재 고객.

1,472m 길이의 베이징 구이제 미식가에는 150개 이상의 상업 상점이 있으며 그 중 90% 이상이 식음료 ​​매장입니다.

지난 36일 동안 식당 주인은 식기 세척기에 이르기까지 모두 TV 화면에 붙어 기자 회견을 방송하고 좋은 소식을 기다리며 기다렸습니다.

많은 이들은 외식 재개 장면을 머릿속으로 ‘리허설’을 수없이 했다.More news

재개를 앞둔 베이징의 많은 음식점들은 예약확정을 위한 고객의 전화로 정상화를 위해 활발히 준비하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