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재벌 실종 미스터리

중국 재벌 실종 미스터리

2015년에 홍콩 서점 5곳이 사라졌다가 중국 당국의 손에 중국 본토에서 다시 나타났습니다.

이제 지난주부터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중국 재벌 샤오젠화도 비슷한 운명을 맞았다는 우려가 나온다.

첫 번째 중얼거림은 해외에서 왔다.

먹튀검증 뉴욕에 기반을 둔 중국 정치 전문 사이트 밍징뉴스(Mingjing News)는

중국 재벌

익명의 중국 억만장자가 지난 금요일 저녁 홍콩에서 체포되어 중국 경찰과 국가 보안 관리들에 의해 중국 본토로 이송되었다고 보도했습니다.

다음날 홍콩 경찰은 실종된 사업가의 행방을 조사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현지 경찰은 조사를 시작했고 조사 대상이 구금된 같은 날 금요일 중국 본토에 실제로 재진입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중국 재벌

그러나 하루 뒤인 1월 29일, 한 가족이 경찰에 실종자가 연락을 취했고 “안전하다”며 사건을 종결해 줄 것을 요청했다.

월요일까지 홍콩 전체는 누가 억만장자인지 궁금해했습니다. 그의 범죄는 무엇입니까? 그는 어디 있었 니? 그리고

중국 요원이 처벌받지 않고 홍콩 땅에서 작전을 펼쳤습니까?

중국 부유층 순위인 Hurun Report에 따르면, 미국에 기반을 둔 뉴스 사이트 Bowen Press는 곧 이 거물을 60억 달러(48억 파운드)의 재산을 가진 중국 최고의 부자 중 한 명인 Xiao Jianhua로 지명했습니다.

40대 중반의 Xiao 씨는 명문 북경대학교 학생지도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사업 벤처는 주로 금융 서비스 부문이었습니다.

2015년 10월과 12월 사이에 홍콩 출판사 Mighty House와 연결된 5명의 남자,

중국 지도자들을 비판하는 책을 판매한 것으로 알려진 그가 행방불명됐다.

나중에 그들은 당국에 의해 중국 본토에서 억류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Lui Bo, Cheung Jiping, Gui Minhai 및 Lam Wing Kee는 나중에 텔레비전에 출연하여 “무단 책” 판매를 자백했습니다.

구이는 과거 음주운전 전과도 인정했다.

이보는 별도의 인터뷰에서 자신이 납치를 부인하고 수사를 도왔다고 말했다.

Gui를 제외한 모든 사람들은 이후 홍콩으로 돌아왔습니다.

작년에 자신이 납치되어 자백을 강요받았다고 말한 Lam Wing Kee를 제외하고 대부분은 낮은 프로필을 유지했습니다.

2014년, 중국 태생의 재벌은 중국 정부의 부패 조사를 피하기 위해 홍콩으로 이주했다고 부인했습니다.

그는 지난 금요일 홍콩의 포시즌스 호텔에서 마지막으로 목격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그곳에서 살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Xiao 씨의 회사인 베이징에 기반을 둔 Tomorrow Holdings가 메시징 앱 Wechat의 공식 계정에 성명을 발표하면서 수수께끼가 더 깊어졌습니다.

홍콩 언론에 따르면 “나 샤오젠화는 해외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more news

“모든 것이 정상입니다. 내일은 평소와 같은 업무입니다.”라고 성명은 말했습니다.

이 메시지는 샤오씨가 중국으로 돌아왔다는 홍콩 경찰의 보고와 모순되는 것으로 보인다.

화요일에 회사는 또 다른 성명을 발표했으며, 보도에 따르면 Xiao 씨는 애국자이자 공산당의 충실한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