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첨단 기술 위구르인 대한 탄압 사악하고 수익성 있다

중국 첨단 기술 대런 바일러(Darren Byler)는 신장 자치구의 이익을 촉진하기 위한 대량 구금 및 감시의 핵심이라고 말합니다.

2014년 중국 북서부 신장(新疆)성에서 사람들이 사라지기 시작했을 때 당시 박사과정 학생이었던 대런 바일러(Darren Byler)가
그곳에 살고 있었는데, 일부 사람들은 이것이 결국 현대의 대량학살로 낙인 찍힐 사건에 대한 보기 드문 지면적 시각을 갖고 있었습니다.

중국어와 위구르어를 배운 미국 인류학자는 대규모 구금과 감시가 신장 자치구의 삶의 일부가 되면서 디지털 경찰 국가가 자신을
둘러싸고 일어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그는 수년 동안 그 영향을 경험하고 간증을 모았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그는 CBC의 Ideas와의 인터뷰에서 “이는 사회 전체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휴먼라이츠워치는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의 이른바 ‘테러와의 전쟁’ 초기 이후 신장에서 최소 100만 명의 위구르족과 기타
이슬람교도들이 중국이 이른바 ‘재교육’ 또는 ‘직업 훈련’이라고 부르는 자의적 구금됐다고 전했다. ” 수용소, 교도소 또는 “재판 전 구금” 시설.

생존자들은 수용소에서 고문과 강간을 당하고 24시간 연중무휴로 카메라를 주시하고 있으며 아마도 가장 중요하게는 중국인이 되는 법을 배우고 위구르인이 무엇인지 배우지 못하도록 강요받았다고 이야기합니다.

중국 첨단 기술 위구르인

HRW는 셀 수 없이 많은 자녀들이 기숙 학교에서 같은 일을 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현재 올림픽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고 그러한 주제를 피하고 있는 중국은 위구르인에 대한 대우가 집단학살에 해당한다는 캐나다 하원의 주장을 포함해 일상적으로 부인하고 있습니다.

중국은 위구르 극단주의자나 분리주의자를 비난하는 일련의 폭력적인 공격이 있은 후 2014년에 캠페인을 선언했습니다.

즉, 신장은 신기술의 인큐베이터 역할을 합니다. 중국 첨단 기술

그러나 현재 모든 위구르인들이 직면하고 있는 것은 그보다 더 사악하고 수익성이 높은 것이라고 현재 브리티시 컬럼비아에 있는 사이먼 프레이저 대학의 국제학 조교수인 바일러가 말했다.

그는 이것이 국가 감시, 대량 구금, 막대한 이윤이 결합된 현대식 식민지 프로젝트이며 서구에서 처음 개발된 아이디어와 기술을 사용하는 첨단 기술 회사에 의해 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바일러는 그것을 “테러 자본주의”라고 불렀습니다. 이는 사람들을 위험한 존재로 분류한 다음 노동과 가장 사적인 개인 데이터를
사용하여 부를 창출함으로써 촉진되는 글로벌 자본주의의 새로운 개척지입니다.

해외 기사 보기

“우리가 자본주의의 국경에 대해 이야기할 때, 당신은 이전에 상품이 아니었던 것을 상품으로 바꾸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맥락에서 위구르인의 사회 생활, 위구르인의 행동, 위구르인의 디지털 역사가 추출되고 정량화되고 측정되고 평가되고 이러한 패턴 데이터로 변환되어 예측 가능하게 됩니다.”

Byler가 설명하는 프로세스에는 사람들의 데이터를 강제로 수집한 다음 이를 사용하여 예측 인공 지능 기술을 개선하는 과정이 포함됩니다.
또한 신기술을 개발하는 회사의 테스트 대상으로 동일한 모집단을 사용하는 것도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