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 선박도 해운 위기를 해결할 수 없는 이유

초대형 선박도 해운 위기를 해결할 수 없는 이유

Jared Chaitowitz는 남아프리카 케이프 타운에 약 300대의 자전거 대여 차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페달에서 벨에 이르기까지 안정적인 예비 부품 공급에 의존하여 계속 작동합니다. 하지만 문제가 있습니다.

초대형 선박도

Up Cycles의 Mr Chaitowitz는 “올해 초 우리가 자전거에 사용하는 타이어를 공급하는 사람이 새 타이어를 기다리는 데 10~12개월의 기간을 주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스트레스 받네.”

대유행은 전 세계 사이클링 붐을 촉발하여 자전거 수요 증가를 촉발하는 동시에 도매업체는 전 세계 선적 컨테이너 부족으로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Chaitowitz는 비즈니스 운영을 유지하기 위해 여러 가지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프랑스에서 50개의 새로운 자전거가 담긴 컨테이너파워볼사이트 를 기다리고 있지만 실제로 언제 도착할지는 모른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몇 달 전에 한 지역 사업체가 그에게 자선 단체에 기부할 자전거를 수리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 자선 사업은 Mr Chaitowitz가 필요한 구성 요소를 구할 수 없기 때문에 보류 중입니다.

Chaitowitz는 지역 자전거 상점에서 가능한 한 예비 부품을 소싱했습니다. “많은 경우에 그들은 상당히 관대했고 도움을 줄 수 있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러나 이상적인 솔루션과는 거리가 멀다. Chaitowitz는 혼자가 아닙니다. 최근 전 세계의 많은 기업이 유사한 물류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초대형 선박도 해운

폐쇄로 인해 소매 구매가 크게 감소한 후 국가가 다시 개방되기 시작하면서 급격히 반등했습니다.

현재 수백 척의 컨테이너선이 주로 미국과 중국의 과적된 항구에 접근하기 위해 대기하고 있습니다.More News

또한 유럽과 미국에서는 트럭 운전사 부족으로 컨테이너를 육지에 도착한 후 목적지로 옮기기가 더 어렵습니다.

그리고 코비드-19 발병으로 인한 항구 폐쇄는 교통 체증을 더욱 악화시켰습니다.

부두에 몇 달 동안 방치된 컨테이너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또한 컨테이너 가격은 지붕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S&P Global Platts의 글로벌 컨테이너 시장 에디터인 George Griffiths는 아시아에서 유럽으로 40피트 컨테이너 1개를 보내는 데 17,500달러(12,650파운드)가 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예를 들어 일부 운송 회사는 현재 몇 주 이내에 배송을 보장하기 위해 프리미엄 요금을 부과하고 있으며 수입업체도 경쟁업체보다 컨테이너를 쟁취하기 위해 추가 현금을 제공하면서 서로를 능가하려고 시도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Griffiths 씨는 “시장이 본격적으로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완벽한 폭풍?
그것은 모두 질문을 던집니다. 이것은 단지 일시적인 공급망 결함입니까, 아니면 거대한 컨테이너 운송이 더 이상 변화하는 세상과 보조를 맞출 수 없다는 신호입니까?

컨테이너 해운 산업은 현재 높은 수요의 압박으로 “삐걱삐걱”하고 있다고 해운 산업에 관한 책인 ‘모든 것의 90%’의 저자인 로즈 조지는 말합니다.

그녀는 “항상 절대적으로 중요했으며, 한 번도 주목받지 못했다”고 덧붙였습니다. 해운이 세계 경제에 얼마나 중요한지 강조하기 위해 현재의 위기를 받아들였습니다.

세계 무역을 바꾼 강철 상자
최근에는 일부 대기업들이 자체 컨테이너와 용선선을 자체적으로 구매하기로 결정하기도 했다. 그 중에는 미국의 거물인 월마트와 홈디포, 스웨덴 가구 브랜드 이케아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