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경찰 급습으로 사망한 유명한 총포 제작자 집 수색 이유

토론토 경찰 CBC 뉴스, 경찰이 법원에서 수색 영장 승인에 사용한 문서 입수

CBC 뉴스가 입수한 수색 영장 문서에 따르면 토론토 경찰이 온타리오주 심코에 있는 유명한 총포 제작소를 찾았습니다.

33페이지 분량의 ITO(Information to Get) 문서는 판사나 평화의 판사가 수색 영장을 승인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Rodger Kotanko의 작업장을 수색하기 전에 경찰이 가지고 있었던 증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합니다.

Kotanko의 가족은 ITO의 혐의를 부인합니다.

은꼴

그들은 또한 최근 5명의 “John Doe” 경찰관을 상대로 2,300만 달러의 민사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Norman Proctor, James Ramer 경찰서장 및 토론토 경찰청은 11월 3일 “불법” 급습이 총포 제작사의 “잘못된 죽음”을 초래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러한 주장은 법원에서 입증되지 않았습니다. 심코 상급 법원은 화요일 변호인 진술서가 제출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ITO에 따르면 Kotanko는 수십 년 동안 면허가 있는 총포 제작사였으며 총기류를 제한 및 금지할 수 있었습니다.

토론토 경찰 급습

D.A.R.K를 소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총기류 및 총기부품을 수입하는 International Trading Co. Inc.와 R.K. 총기 제작 및 총기 비활성화를 제공하는 Custom Guns.

ITO에 따르면 그의 RCMP 파일은 1,000페이지가 넘었습니다.

문서에 따르면 2009년 3월 Kotanko는 Ontario Chief Firearms Office에 통보했고 25개의 Norinco 1911A1 권총 프레임을 합법적으로 수입했습니다.
그는 RKC001에서 RKC025까지의 새 일련 번호를 등록했으며 해당 총기 프레임을 작동하는 총으로 바꿀 것이라고 문서에 나와 있습니다.

급습 집 수색 토론토 경찰

ITO에 따르면 경찰이 영장을 신청할 당시 그 중 14개는 여전히 Kotanko의 소유로 등록되어 있었습니다.

문서에 따르면 2021년 8월 30일 경찰은 다른 차량을 경주하던 중 도난당한 흰색 Mercedes C3G 충돌을 목격했습니다.

운전자는 도망치려 했지만 경찰은 소년범으로 추정되는 사람을 체포했다. 문서에 따르면 토론토 경찰은 차를 수색하던 중 “삭제된” 일련 번호가 있는 로드된 Norinco 1911A1을 발견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ITO는 10월 10일 노스 베이에서 납치 가능성을 조사하고 있는 경찰이 토론토 남성 3명이 타고 있는 닛산을 정차한 후 일련 번호가 파손된 또 다른 Norinco 1911A1을 발견했다고 덧붙였습니다.

문서 메모 경찰은 두 총의 측면 마킹, 제조사, 모델 및 일련 번호가 “대부분의 제거된 일련 번호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그냥 정리되지 않은”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전문적인 방식으로 공정하게 이루어졌습니다.”라고 ITO는 읽고 밀링 기계의 작업일 수 있음을 지적했습니다.

경찰이 두 총의 일련 번호를 회수했을 때 RKC004와 RKC014였습니다. 경찰은 두 총의 측면에 있는 RK 커스텀 각인도 제거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