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격 속 대피 ‘극단적으로 어렵다’

포격 속 대피 주민들은 과연?

포격 속 대피

우크라이나의 포위 공격을 받고 있는 도시에서 민간인을 대피시키려는 새로운 시도가 계속되는 러시아의 포격으로 인해 복잡해지고 있다고 우크라이나 관리들이 말했습니다.

인도주의적 회랑은 마리우폴, 수미, 수도 키예프 외곽의 마을과 마을에서 건설되고 있습니다.

마리우폴의 상황은 2주간의 포격 이후 특히 절망적이며 식량, 물, 전력에 대한 접근이 거의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UN은 말합니다.

키예프 주변에서 전투가 계속되면서 대피가 이루어졌습니다.

대피 중인 수도 밖의 마을 중 하나인 Irpin에 있는 BBC의 Abdujalil Abdurasulov는 우크라이나 측을 포함하여 폭발과 포격이
여전히 들릴 수 있기 때문에 인도적 휴전이 유지되고 있다고 말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지역 관리들은 또한 이 지역에서 전투가 계속되고 있으며 공중 공격의 위협이 계속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Mariupol의 Serhiy Orlov 부시장은 BBC에 구호물품과 대피를 위한 버스를 포함한 호송대가 Zaporizzhya를 떠나 도시로
향했지만 통과할 수 있을지는 불확실하다고 말했습니다.

“이번이 일곱 번째 시도입니다. 이전 6번의 시도는 실패했습니다. 호송대가 통과하지 못했고 폭격을 당했고 도로가 파괴되었고
마을에서 포격이 있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전에 우크라이나 부총리는 말했습니다. Iryna Vereshchuk은 하루가 잘
되기를 희망하며 “러시아는 휴전을 보장할 의무를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포격

유엔은 마리우폴에 갇힌 사람들이 도시의 기본 보급품이 바닥나면서 절망에 빠졌다고 밝혔습니다.

포격이 계속 되다

인도주의업무조정국(Office for the Coordination of Humanitarian Affairs)은 금요일에 “생명을 위협하는 질병에 대한 약이 빠르게 고갈되고 있고, 병원은 부분적으로만 기능하고 있으며, 음식과 물은 부족하다”고 말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토요일 기자들과의 인터뷰에서 러시아 침공이 시작된 이후 약 1,300명의
우크라이나 군대가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는 2월 24일 나토 군사 동맹과 같은 서방 주도의 조직에 가입하려는 이웃 나라의 위협을 느꼈다고 주장하며 우크라이나를 침공했다.

최신 주요 개발 사항:
키예프 외곽에서 충돌: 영국 정보부가 러시아군 대부분이 중심에서 25km 이내에 있다고 말하면서 수도 외곽에서 격렬한
전투가 벌어지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러시아가 대규모 공격을 준비하고 있을지 모른다고 두려워합니다.
주요 도시를 둘러싸고 있음: 우크라이나 전역의 다른 많은 도시에서 사이렌과 폭발음이 들렸습니다. 포위된 도시인
Kharkiv, Mariupol, Mykolaiv 및 Sumy는 영하의 기온뿐만 아니라 무자비한 포격을 견디고 있습니다.
신선한 공중 공격: Dnipro 및 Kropyvnytskyi 도시에서도 새로운 포병 및 공중 공격이 발생했습니다.
무기 공급 경고: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 무기를 운반하는 서방의 무기 호송대가 러시아군의 “합법적인 목표”가 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러시아군에 의한 시장 납치
새로운 회담: 프랑스와 독일의 정상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또 다른 전화 회담을 갖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