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병으로 우크라이나인을 괴롭히기 위해 파고들다

포병으로 우크라이나인을 괴롭히는 러시아

포병으로 우크라이나인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지 한 달이 넘었지만 대부분의 논평은 크렘린의 캠페인이 수렁에 빠졌는지 여부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정보 컨설팅 회사인 Sibylline의 CEO이자 영국군 베테랑인 Justin Crump는 BBC Radio 4의 Today 프로그램에 대한
분석을 요청받았습니다.

그는 러시아가 여러 다른 전선에서 싸우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는 캠페인의 실패였습니다.

그러나 그는 남부에서 전투가 가장 경험이 풍부한 지휘관들에 의해 주도되었으며 수도 키예프가 군대의 초점이 되었지만
러시아는 동부에서 루한스크를 “해방”한다는 목표를 크게 달성했으며 많은 어려움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도네츠크에서 전투.

Crump는 “우리는 거기에서 거의 볼 수 없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우크라이나 군 사이에 매우 치열한 전투가 벌어지고 있으며
그곳에서 앞으로 몇 주 동안 가장 치열한 전투를 보게 될 것입니다.”

포병으로

Crump는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땅을 파고 포병을 사용하여

우크라이나 도시를 괴롭히고 사람들을 인질로 잡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수천 명이 물과 식량이 부족한 지하실에 갇혀 있는 포위된 도시 Mariupol에 대한 소식이 있습니다. 약이나 권력.

Iryna Vereshchuk 부총리는 우크라이나가 오늘 민간 차량으로 민간인을 대피할 수 있는 안전한 통로를 열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도시는 끊임없는 러시아의 공중 공격과 포격으로 고통을 받고 있으며, 주민들이 떠나거나 심지어 지상으로 올라가는 경우 사망 위험이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민간인은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관리가 협상한 인도주의적 통로를 통해 탈출했습니다.

목요일에 3,300명 이상이 탈출했다고 합니다. 미국은 유럽과 가스 협정에 서명할 예정입니다.
유럽연합(EU)은 미국이 러시아 수입품을 대체할 액화천연가스(LNG) 공급량을 늘리는 거래를 발표할 것으로 예상된다.

미국은 연말까지 최소 150억 입방미터의 LNG를 공급할 예정이라고 로이터 통신이 보도했습니다.

유럽 ​​국가들은 모스크바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러시아 화석연료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EU는 다른 국가로부터의 수입과 재생 에너지 확대를 통해 올해 러시아 가스 사용량을 3분의 2로 줄이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알렉산드르 드 크루 벨기에 총리는 목요일 밤 연설에서 유럽의 휘발유 가격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하면서
이러한 움직임을 환영했습니다. 유럽 ​​안보.

이는 목요일 브뤼셀에서 열리는 G7, EU, 나토 정상회의와 금요일 폴란드 방문을 앞두고 있는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메시지였습니다.

대통령의 방문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의 그늘에서 이루어졌다. 그리고 그 목표는 두 가지였습니다.

상징적: 우크라이나에 대한 크렘린의 공격과 민주주의 및 인권과 같은 소위 자유주의적 가치에 직면하여 서방의
단결을 단호하게 보여줍니다.
실용적: 안보 측면에서 – 에너지 안보와 국방 모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