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원, 서부 산불, 가뭄과 싸우는 데 도움이

하원, 서부 산불, 가뭄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되는 법안 승인

하원

사설 먹튀검증 워싱턴 (AP) — 금요일 하원은 기후 변화로 인한 점점 더 심각한 산불과 가뭄에 대처하는 서부 지역 사회를 돕기 위한 광범위한 법안을 승인했습니다.

이 법안은 49개의 별도 법안을 결합하여 소방관 급여와 혜택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기후 변화의 영향을 받는 지역사회를

위한 복원력 및 완화 프로젝트를 강화합니다. 유역을 보호합니다. 산불 피해자들이 연방 지원을 더 쉽게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법안의 공동 발의자인 Joe Neguse 하원의원은 “미국 전역에서 기후 변화의 영향이 계속해서 악화되고 있으며,

이 새로운 정상 상태에서 역사적인 가뭄과 기록적인 산불이 너무 흔해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콜로라도는 작년에 5억 1,300만 달러 이상의

하원, 서부 산불, 가뭄과

피해를 입히고 볼더 카운티에서 거의 1,100채의 주택과 구조물을 파괴한 마샬 화재를 포함하여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더 파괴적인 산불을 겪었습니다.

“한때 산불 시즌이었던 것이 이제는 산불 시즌입니다. 이 파괴적인 산불로 집을 잃은 전국의 가족과 가뭄의 영향을 받은 지역을 위해 우리는

지역 사회 복구를 지원하고 환경 회복력을 강화하기 위해 범정부적 접근 방식을 적용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라고 Neguse가 말했습니다. “이 법안은 서방을 위한 순간에 부합한다고 우리가 믿는 법안입니다.”

법안은 캘리포니아의 소방관들이 요세미티 국립공원 근처 수천 명의 사람들을 강제로 대피시킨 화재와 싸워서 218-199로 승인되었고, 북텍사스의 대원들은 또 다른 화재를 진압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이제 상원으로 넘어갑니다. 상원에서는 Dianne Feinstein 상원의원이 유사한 법안을 후원했습니다.

하원과 상원 법안 모두 연방 황무지 소방관의 급여와 혜택을 영구적으로 인상할 것입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지난달 16,000명 이상의

소방관에게 영향을 미치고 서방 국가들이 또 다른 어려운 산불 시즌을 대비하기 위해 앞으로 2년 동안 막대한 인상을 주는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연방 소방관에 대한 급여 인상은 작년의 1조 달러 인프라 법안에 포함되었지만 연방 기관이 고용 및 유지 데이터를 조사하여 제공할

위치를 결정함에 따라 자금이 보류되었습니다. 바이든이 승인한 인상은 2021년 10월 1일로 소급되어 2023년 9월 30일에 만료됩니다.

하원 법안은 급여 인상을 영구적으로 만들고 연방 황무지 소방관의 최저 급여를 시간당 20달러 또는 연간 거의 42,000달러로 설정합니다.

또한 위험 근무 수당 자격을 높이고 소방관을 위한 정신 건강 및 기타 서비스를 향상시킵니다. more news

이 법안의 이름은 지난해 뉴멕시코에서 산불과 싸우다 숨진 스모크 점퍼 팀 하트(Tim Hart)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D-Wash의 Kim Schrier 의원은 “서부 지역은 그 어느 때보다 뜨겁습니다. 건조하고 바람이 불면 불타오르는 곳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기후 변화 때문에 매년 이것을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법안이 중요합니다.”

D-California의 Nancy Pelosi 하원의장은 이 법안을 “캘리포니아인과 국가를 위한 중대한 승리”라고 불렀습니다.

올해 지금까지 가장 큰 산불인 Oak Fire는 “우리 주를 황폐화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동시에 우리 지역사회의 셀 수 없이 많은 사람들이 정기적으로 강우량이 부족하여 농작물을 죽이고 화재를 더욱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