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에 대한 스리랑카의 탄원, 긴 비자 대기, 그리고

호주에 대한 스리랑카의 탄원, 긴 비자 대기, 그리고 서구의 지배가 끝날 것인가?

호주에

먹튀검증커뮤니티 호주는 기아로 인한 사망을 피하기 위해 스리랑카에 식품 시설을 제공할 것을 촉구받고 있습니다.

Tony Blair는 서구의 지배가 끝나가고 있으며 ‘남근’ Women’s Network 로고 사가에 새로운 반전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안녕하세요, SBS 뉴스 모닝브리핑을 하고 있는 레이안 테이머입니다.

호주에서 공부하려는 유학생들 사이에 좌절을 야기하는 지연

수백 명의 해외 유학생들이 내무부가 비자 신청을 평가할 때까지 오랜 시간 지연에 직면해 있는 상황입니다.

국방부는 특정 검사가 대기 시간을 추가할 수 있다고 말하지만, 녹색당 상원의원 Nick McKim은 연장된 지연이 “절대적으로 터무니없다”고

설명했습니다.

호주에

그들은 거친 COVID-19 국경 제한 기간 동안 큰 타격을 입은 유학생들 사이에서 호주의 명성을 더 손상시킬 위험이 있습니다.More news

죽어가는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호주에 대한 스리랑카의 절박한 탄원
스리랑카가 사상 최악의 경제 위기를 겪고 있는 가운데, 고위 정치인들은 굶주림으로 죽어가는 사람들을 피하기 위해 식량 시설을 제공하도록 호주에 직접 촉구하고 있습니다.

유엔은 국가의 절반 이상이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덜 먹고 있다고 추정했으며, 인플레이션이 55%에 이르고 고타바야 라자팍사 대통령이 쫓겨나는 등 상황은 더욱 악화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SBS 뉴스의 아시아 특파원 아론 페르난데스가 콜롬보에서 정부가 실패했다고 말하는 정부의 직격탄을 맞은 지역 주민들에게 연설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알고 있는 서구의 지배의 종말인가?
전 영국 총리인 토니 블레어(Tony Blair)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블레어 총리는 런던에서 열린 한 포럼에서 연설에서 현재 세계는 역사상 가장 중요한 변곡점 중 하나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와 전쟁을 계속하면서 블레어 총리는 서방의 편에 들지 않을 것임을 분명히 한 떠오르는 초강대국인 중국에 초점을 맞춰야 할 때라고 말했습니다.

NT의 알코올 금지가 폐지되었습니다. 이것이 커뮤니티가 안심되는 이유입니다.
노던 테리토리(Northern Territory)의 외딴 원주민 커뮤니티에서 알코올을 금지하는 연방법이 주말에 만료되어 그들의 손에 남은 결정은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일부 지역 사회의 경우 지역 주민들이 거주자에게 가장 좋은 것을 선택할 수 있게 된 지 15년이 될 것입니다.

옹호자들이 이 지점에 도달하는 것은 긴 여정이었습니다. 한 정부는 정부에 “당신은 우리를 어린애 취급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보건 종사자들은 전 정부가 금지 조치가 효과적인지 확인하기 위한 올바른 접근 방식을 취하지 않아 지역 사회에 문제의 파급 효과가 발생했다고 말합니다.

그것이 우리가 알고 있는 서구의 지배의 종말인가?

전 영국 총리인 토니 블레어(Tony Blair)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블레어 총리는 런던에서 열린 한 포럼에서 연설에서 현재 세계는 역사상 가장 중요한 변곡점 중 하나에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