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령세에 대한 요구가 커지면서 BP 이익 급증

횡령세에 대한

먹튀검증커뮤니티 횡령세에 대한 요구가 커지면서 BP 이익 급증
올해 첫 3개월 동안 BP의 이익은 유가와 가스 가격 이후 두 배 이상 급증했습니다.

에너지 거인은 작년 같은 기간의 26억 달러에 비해 62억 달러(49억 파운드)의 기본 이익을 보고했는데,

이는 예상을 훨씬 뛰어넘는 것입니다. BP는 증가가 부분적으로 “예외적인 석유 및 가스 거래”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익 증가로 인해 에너지 회사에 일회성 횡재세를 부과하여 영국 가계가 청구서 인상과 씨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비용은 자신이 책임지지 않은 것, 즉 횡재를 통해 이익을 얻을 만큼 충분히 운이 좋은 기업을 대상으로 합니다.
BP의 이익은 유가의 급격한 상승에 의해 주도되었으며, 처음에는 Covid 잠금 이후 경제가 재개되면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지난 11월 BP의 버나드 루니(Bernard Looney) 최고경영자(CEO)는 에너지 시장을 “현금 기계”라고 표현했다.More News

우크라이나 전쟁 발발과 러시아 침공 이후 서방 국가들의 제재로 유가가 더 올랐다.

러시아는 두 번째로 큰 원유 수출국이자 세계 최대 천연가스 수출국이기도 합니다.

영국 인플레이션은 현재 30년 동안 가장 높은 비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는 연료 가격과 가정 에너지 비용을 부풀린 석유 및 가스 비용 상승으로 인해 높아졌습니다.

횡령세에 대한

에너지 가격: 횡재세는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합니까?
노동당 대표인 키어 스타머 경은 BBC와의 인터뷰에서 애널리스트들의 기대치인 45억 달러를 상회하는 BP의 이익이 “많은 사람들이 에너지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상황에서 우리가 만들어낸 사례를 뒷받침한다”고 말했다. 예상보다 많은 수익을 올린 북해의 석유 및 가스 회사에 대한 횡재세”

이탈리아는 에너지 회사의 횡재수 이익에 대한 세금을 10%에서 25%로 인상할 것이라고 밝혔지만 영국 정부는 그러한 부과에 찬성하지 않습니다.

보리스 존슨 총리는 횡재수가 투자를 저해하고 장기적으로 유가를 상승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ITV와의 인터뷰에서 “에너지 회사에 횡재수를 부과한다는 것은 우리가 원하는 투자를 하지 못하도록 하는 것”이라며 “결과적으로 모든 사람의 에너지 가격을 낮추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유민주당 대표인 Ed Davey는 에너지 기업이 “가장 취약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조금 더 지불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석유회사의 초과이익에 대한 횡재세 도입을 보수당 정부가 거부하는 것은 정당화될 수 없게 되고 있다”고 말했다. “BP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청구서를 지불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동안 눈에 띄는 이익을 긁어모으고 있습니다.”

리시 수낙(Rishi Sunak) 총리는 이전에 기업들이 영국의 에너지 공급에 충분히 투자하지 않으면 횡재수 정책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한 바 있다. 화요일 BP는 영국의 친환경 및 화석 연료 사업에 100년 말까지 180억 파운드를 투자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또 25억 달러의 자사주를 다시 사들이고 배당금(주주에 대한 지급)을 주당 5.46센트로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BP는 최근 몇 년 동안 영국에서 매년 다른 세금으로 납부한 약 2억 5천만 파운드 외에 2022년 북해 이익에 대해 10억 파운드의 세금을 납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습니다.

루니 씨는 “우리는 영국을 지지하고 있다. 영국은 110년 이상 우리의 고향이었고 우리는 50년 이상 동안 북해 석유와 가스에 투자해 왔다. 우리는 영국의 에너지 전환에 전적으로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뢰할 수 있는 국내 에너지를 제공함과 동시에 순 제로를 향한 추진력에 중점을 둡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