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프로토콜 NFL 접근 방식

COVID-19

NFL의 새로운 COVID-19 프로토콜 접근 방식

Bills와 Kansas City Chiefs 사이에 Buffalo에서 예정된 내셔널 풋볼 리그 목요일 밤 경기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 게임은 COVID-19로 인해 보드에서 사라졌습니다. 10월 19일 월요일 밤에 방송됩니다.
COVID-19로 인해 게임이나 모든 게임이 예정대로 진행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NFL은 프로토콜을 변경하고 있으며 팀은 경기 당일 플레이어에게 바이러스를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즉, COVID-19 검사가 양성이면 경기가 연기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NFL은 또한 모든 직원이 연습 중에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대회 전날은 경기를 위한 현장 준비의 결승전이다. 코치는 경기 중 얼굴 가리개를 착용해야 합니다.
32개 팀의 훈련 시설을 지켜볼 것이며
팀은 감시 비디오를 제공하여 직원이 회의 중에 마스크를 착용하고 건물 내부에서 적절한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바이 주간 동안 직원은 훈련 시설 근처에 머물며 매일 테스트를 받아야 합니다.
COVID-19 감염자에게 노출된 팀과 연결된 사람은 5일 동안 자리를 비워야 합니다.

주소 모음

NFL은 풀 시즌과 2월 7일 슈퍼볼을 치를 예정입니다. 플로리다 주지사 Ron DeSantis는 탬파에서 경기를 위한 집이 가득 차기를 원하고 경기를 둘러싼 모든 활동이 일어나기를 원합니다. DeSantis는 또한 COVID-19 확산을 억제하는 데 실패한 주에서 Tampa Bay Buccaneers, Miami Dolphins 및 Jacksonville Jaguar 게임을 위한 꽉 찬 경기장을 원합니다. NFL은 아직 슈퍼볼 계획을 발표하지 않았지만 TV 목적으로 2월의 매주 일요일은 시즌이 연기되는 경우 주요 대회가 열리지 않고 열려 있습니다. 코로나19는 힘든 상대다.

COVID-19 의해 Dan Mullen은 토요일 휴무입니다.

Dan Mullen은 플로리다 대학과 루이지애나 주립 대학의 축구 경기를 지켜보는 플로리다 게인즈빌 경기장에서 90,000명의 관중과 함께하지 않을 것입니다. 플로리다 게이터스(Florida Gators)의 뮬렌(Mullen) 감독은 지난 토요일 플로리다 시설에 9만 명 정도가 경기를 관람하고 팀을 응원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경기 도중에 일이 벌어졌다. 첫째, 플로리다 대학 체육 책임자인 스티브 스트리클린(Steve Stricklin)은 뮬렌의 소원을 거절했습니다. 그런 다음 Mullen의 팀에 COVID-19가 발생했습니다. 플로리다-루이지애나 주립대학교 경기가 연기되었습니다. 두 학교 모두 대학 미식축구 시즌을 진행하기 위해 추진한 학교 그룹인 사우스이스트 컨퍼런스(Southeast Conference)의 회원입니다. 플로리다-루이지애나 주립 대회는 SEC 게임만 플레이되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Vanderbilt-Missouri 게임도 보드에서 벗어났습니다. Big 12는 Baylor가 COVID-19 발병으로 인해 오클라호마 주에서 경기를 할 수 없게 되면서 게임에서 졌습니다.

정치경제

학교 회장은 대학 축구가 재개되기를 원하며 COVID-19 전염병이 그다지 나쁘지 않으며 적절한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COVID-19가 주변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이 약간의 재미를 갖고 축구를 하게 하면 안 된다고 선언했습니다. 그것은 뇌진탕과 같은 축구를 할 때 무릎, 어깨 및 기타 신체 부위가 결국 기능하지 않을 가능성과 같은 또 다른 위험 요소일 뿐입니다. 높은 수준에서 축구를 하는 대가일 뿐입니다. 관중석에 학교 운동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돈을 쓰는 고객이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지만 TV 및 마케팅 파트너의 돈이 들어오는 한 괜찮습니다. 대학이 COVID-19 핫스팟이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학교 회장이 있기 때문에 그리고 총장은 슈퍼 확산 행사가 된 캠퍼스 파티를 막을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지 않았습니다. 코로나19, 대학축구가 돌아왔다? 그것은 밖에 있지만 돈도 마찬가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