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 Leaf 공격 Jets 압도 Matthews 50골 마크 도달

Maple Leaf 포워드는 1993-94년 Andreychuk 이후 득점 이정표에 도달한 첫 번째 리프가 되었습니다.

Auston Matthews는 목요일 밤 토론토에서 Maple Leafs가 Winnipeg Jets를 7-3으로 꺾으면서 시즌 50번째 골을 기록했습니다.

2분 06초의 정규 시간과 함께 팀의 6번째 골을 빈 골망에 집어넣은 저격수는 1993-94시즌 Dave Andreychuk이 53골을 넣은 이후로 리프가 반세기 기록을 달성한 첫 번째 선수입니다.

William Nylander는 어시스트와 함께 파워 플레이에 2개를 추가했고 Ilya Mikeyev는 Leafs를 위한 NHL에서의 첫 3점 밤의 일부로 짧은 골을 기록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Mark Giordano, 골과 어시스트, John Tavares와 Timothy Liljegren도 토론토를 득점(43-19-5)하여 Erik Kallgren의 20세이브를 얻었습니다. 미치 마너가 3개의 어시스트를 추가했다.

니콜라이 엘러스(Nikolaj Ehlers)는 골과 어시스트를 기록했고, 블레이크 휠러(Blake Wheeler)와 폴 스타스트니(Paul Stastny)가 위니펙(33-26-10)을 대신했다. 에릭 컴리는 31개의 슈팅을 막아냈다.

Leafs는 Atlantic Division 플레이오프 시드 배정을 위한 경쟁에서 Florida Panthers와 Boston Bruins를 꺾고 핵심 승리를 거두고 있었고, Jets는 수요일에 Buffalo Sabers를 상대로 결정적인 승부차기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Maple Leaf 공격

토론토 메이플 리프스의 주장인 Auston Matthews가 생애 처음으로 Jets를 상대로 7-3 승리를 거두며 50골을 기록했습니다.

메이플 리프스 센터 Auston Matthews(34)가 목요일 토론토에서 Jets를 상대로 7-3 승리를 거둔 후 관중을 인정하고 있습니다.

서부 컨퍼런스의 카드 스팟. Maple Leaf

이 게임은 Chris Finch의 첫 번째 Scotiabank Arena 방문이었습니다. T’Wolves 감독은 지난 시즌 랩터스에서 어시스턴트를 지냈지만 COVID-19 제한으로 인해 플로리다 탬파에 기반을 두기 때문에 토론토에 있지 않았습니다.

“그는 임기 내내 (플로리다에서) 햇빛을 받았고, 그래서 처음입니다.”라고 간호사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훌륭한 도시라고 생각하고 그는 꽤 여행을 잘 하거나 세상적인 사람입니다. 그가 여기서 즐겼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너스와 핀치는 함께 영국 리그에서 코치를 맡은 오랜 친구입니다. 그들은 또한 2012년 런던 올림픽에서 영국을 감독했습니다.

하키 기사 보기

Raptors는 금요일에 올랜도에서 남은 두 번의 로드 게임 중 하나에서 플레이합니다. 4월 10일 뉴욕에서 정규 시즌을 마무리합니다.

일요일에 Kyle Lowry는 마이애미와 함께 오랫동안 기다려온 토론토로 돌아갑니다. Heat는 2월 1일 토론토에서 110-106으로 Raptors의 승리로 경기를 펼쳤지만 Lowry는 개인적인 이유로 장기 휴가를 떠나 여행에 가지 못했습니다.

어쨌든 코로나19로 인한 관중 제한으로 인해 이날 경기에는 관중이 한 명도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