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은 페이스북 내부고발자가 의회가 소셜 미디어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준다.

SNL은 내부 고발자 이해를 돕는다 이야기한다

SNL은 내부 고발자

소셜 미디어는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의회로서는 다행스럽게도 그들은 페이스북 내부고발자가 “Saturday Night Live”에서
그들에게 그것을 설명하도록 했다.

NBC 버라이어티 쇼는 토요일 하이디 가드너가 연기한 프랜시스 호겐과 함께 국회의사당에서 페이스북의 내부 활동에 대한
증언을 하면서 막을 올렸다. 가드너의 하우겐에게는 불행하게도, 그것은 곧 의회가 소셜 미디어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질문하는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마이키 데이의 상원의원은 “페이스북의 휘슬블로워가 나서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리차드 블루멘탈이 말했다.
가드너의 하우겐은 “스케이트보드 없는” 사무실에 있는 것이 좋다고 대답했습니다.
Day’s Bluementhal은 동료들이 상원 의원과 함께 Haugen에게 질문을 하도록 했다. 세실리 스트롱이 연기한 다이앤
파인스타인이 1위를 차지했다.

SNL은

“페이스북이 한 일은 수치스럽고 의회가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믿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사회간접
자본(기반시설) 법안을 통과시킨 직후, 부채 한도를 높이고, 1월 6일 반란에 책임이 있는 사람들을 기소하고, 트럼프 대통령이

더 이상 대통령이 아니더라도 행정 특권을 행사하는 것을 막아야 합니다. 하지만 그 모든 것을 겪은 후에, 페이스북, 조심해라!”
그리고 나서 그녀는 페이스북에 2,000명의 친구를 두는 것이 “좋은 일”인지 물었다.
“드레이크가 몇 개 가지고 있지? 4,000개 가지고 있지?” 스트롱의 파인스타인이 물었다.
“저는 그가 약 5천만 달러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가드너의 하우겐이 말했습니다.

스트롱의 파인스타인은 “세상에, 그가 내 질문에 대답하지 않은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라고 대답했다.
그리고 나서 심문은 상원의원으로 옮겨졌다. 에이디 브라이언트가 연기한 테드 크루즈.
“저는 특히 온라인에서 괴롭힘을 당했다는 당신의 증언에 끌렸습니다,”라고 브라이언트의 크루즈는 말했다. “어떻게
일부 십대들, 심지어 일부 성인
남성들이 거의 끊임없이 괴롭힘을 당하는지.”
브라이언트의 크루즈는 그리고 나서 어떻게 괴롭힘 기능을 끄느냐고 물었고 가드너의 하우겐이 언급한 유독성 그룹들에 대해 걱정된다고 말했다.
“저는 ‘테드 크루즈’와 같은 혐오스러운 이름을 가진 그룹들을 본 적이 있습니다”라고 브라이언트의 크루즈는 말했다. “자, 이제 여러분은 그것들을 잘못된 정보로 표시해야 하지 않나요?”
가드너의 하우겐은 브라이언트의 크루즈에게 그 단체들은 잘못된 정보가 아니라 한 사람의 의견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