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e Gray 보고서: 드렁큰 10대 파티 문화

Sue Gray 보고서 랃다운 상태

Sue Gray 보고서

SueGray의 보고서에 따르면 직원들은 다우닝 스트리트에서 파티를 즐겼으며 나머지 영국 지역은 상사의 승인을 받아 봉쇄되었습니다.

고위 공무원은 많은 행사가 “허용되지 말았어야 했다”며 총리와 그의 관리들이 “이 문화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고 말했다.

보고서는 과도한 음주, 직원들의 질병, 청소 및 보안 직원의 학대를 강조합니다.

코로나19 규정을 어기는 정당에 대한 경고는 무시됐다.

보리스 존슨은 의원들에게 “내 감시에서 일어난 모든 일에 대해 전적인 책임을 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다우닝가(Downing Street) 기자 회견에서 그는 “나는 계속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고 말하며 사임을 배제했다.

그러나 자신의 폐쇄 사건으로 경찰에 의해 조사를 받고 있는 노동당 대표인 키어 스타머 경은 보수당 의원들에게 존슨 총리에게 “게임은 끝났고 이제 짐을 싸야 할 때”라고 말하라고 촉구했다.

37페이지 분량의 보고서에서 Gray는 다음을 발견했습니다.

Sue

정치 및 공적 리더십은 10번의 문화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직원 파티 – 일부는 오전 4시 이후까지 – 필립 왕자의 장례식 전날 파티
2020년 6월 다른 파티에서 “일부 개인의 과도한 음주. 한명이 아팠다. 다른 두 사람 사이에 사소한 말다툼이 있었다”
10번 직원은 2020년 12월 크리스마스 퀴즈가 끝난 후 언론 사진 작가를 피하기 위해 직원에게 “만취”를 언급하고
직원들에게 뒷쪽 출구를 통해 10번 출구를 떠나라고 조언하는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보안 및 청소 직원에 대한 존중 부족과 열악한 대우의 여러 예”
총리의 주요 보좌관인 Martin Reynolds는 2020년 5월 다우닝 스트리트 정원에서 열리는 “술을 가지고 오기” 파티를
취소할 것을 촉구받았습니다.

익명의 특별 고문은 또한 WhatsApp을 통해 Reynolds에게 TV로 방영된 Covid 기자 회견 직후에 열리는 행사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행사 전에 “와인 병을 흔들며 돌아다니는 것”을 피하면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레이놀즈 씨는 나중에 익명의 고문에게 “우리는 파티에서 빠져 나온 것 같다”고 말했다. 이후 그는 다우닝가를 떠나 외무부로 복귀했다.

“책임”의 사전적 정의는 “자신의 권한, 통제 또는 관리 범위 내에서 책임을 지거나 책임을 져야 하는 상태 또는 사실”입니다.

따라서 수상이 다우닝가에서 일어난 사건에 대해 “궁극적인 책임”을 진다고 선언했을 때 그의 하원의원 중 더 회의적인
일부 사람들은 그의 후속 발언이 그 청구에 부응했는지 궁금해했을 것입니다.

그는 빈 병으로 가득 찬 쓰레기통, 말다툼, 구토를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그리고 일부 논란이 되는 행사에 참석해 잔을
들었을 때도 그는 ‘리더십’을 보여줬을 뿐이었다.

그는 당사자가 실제로 시작되기 전에 떠났고 “내가 거기에 없었기 때문에 후속 절차에 대한 지식이 없었습니다”.

유권자들은 상당한 시간 동안 총선에서 그의 진실성에 대한 평을 내리지 못할 것입니다.